티스토리 뷰

강남역에 약속이 있어서 갔다가

시간 떼우러 들어간

강남역에 위치한 다이소

 

오래간만에 갔더니 이쁜 수납박스도

보이네요.

파스텔톤이 어디놔도 손색이 없을 듯!

 

 

게다가 뚜껑을 열 필요없이

간단한 건 꺼낼 수도 있을 거 같아요.

 

크기별로 색색별로

다 마음에 드네요.

집에있는 플라스틱이 망가지길

기다려야하는건가요?^^;;

아무래도 하나라도 들고와서

아이들 겨울 옷 정리해야겠어요^ㅡ^

 

그렇게 찾아헤매던

터닝메카드 색칠책도 있네요.

물론 하나 집어들었어요!

 

 

낚시용품도 저렴한 가격에

가볍게 즐기기 좋게

종류별로 레벨별로

고르기 좋네요.

 

 

그리고 빠질 수 없는

미용 용품들

 

 

 

다이소 인기제품인

똥퍼프는 계산대 앞에 색상별로

진열되어 있네요.

 

계산 전에 고르시는 분들 많더라구요.

 

 

저는 오늘의 목표는

바로 요거!

마사기기계?!

그 코너에서 고른 건 바로,

 

 

페이스마사지 롤러!

요즘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볼이 처지고..ㅠㅠ

 

얼마전에 간 곳에서는

윤곽주사를 권하고..흑흑.

주사는 싫고 그래서 장만한 바로 요거!

 

 

부지런히 사용하고

주사없이 갸름한 턱선 만들어봐야겠어요^ㅡ^

 

다음 번엔

다이소 보풀제거기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