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들 어렷을 적에는 정말 단기여권을 끊을까 생각할 정도로 자주 방문했던 남이섬!

하지만 어느 날부터는 중국인들이 너무 많아서 방문하기가 꺼려지더라구요. 그래도 항상 이만때쯤이면 생각나는 남이섬입니다.

 

아무래도 추억 생각하며 물놀이가 시작되는 때에 한번 방문해야겠어요.

 

남이섬 입장료와 숙박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정관루 예약도 함께 알아볼까요?

 

◆ 남이섬 입장요금 ◆

 

 

일반 성인은 1만원, 중학생 및 고등학생/1~3급 복지카드 소지자 본인/ 국가 유공자증 소지자 본인/ 연 70세이상/ 외국인 관광객은 8천원, 36개월에서 초등학생/ 36개월 미만 유아단체는 4천원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여행사 단체 관광객 가이드/ 36개월 미만의 부모동반유아는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입장요금에는 왕복 도선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배를 타고 이동이 아닌, 짚와이어를 타고도 섬으로의 이동이 가능한데요. 이 때의 이용료는 남이섬 입장료 포함해서 38,000원에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강 위로 타는 짚와이어도 한번 타볼만 할거 같아요. 추천드립니다. 게다가 남이섬 입장료 포함이니 나쁘지 않은 가격으로 보입니다.

선박 운항 시간은 하기와 같이 운영되며 보통 시간대별로 10분에서 30분가격으로 운영되며 짧게 타고 바로 내리니 배 타는 시간은 크게 길지 않습니다.

 

하지만 짧은 시간이라도 배 위에서 바람맞으며 섬으로 가는 건 시간대비 꽤 큰 즐거움을 줍니다.

 

◆ 남이섬 선박운항시간 ◆

 

 

◆ 남이섬 여권안내(연회원권) ◆

 

 

저희 가족이 한참 자주 다닐 때에는 정말 여권을 만들까도 생각할 정도였는데요. 단기여권의 경우에는 35,000원에 1년동안 횟수 제한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 자전거 이용요금 ◆

 

 

사람이 많을 때는 강변을 따라서 섬을 한바퀴 자전거로 도는 것도 꽤 큰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특히나 연인들에게는 최고의 데이트를 선사할 듯 싶은데요. 저희 가족 또한 꼭 한번씩은 타고 오는 거 같아요.

요즘같은 날 데이트하러 가족들끼리 추억 쌓으러 가기 딱 좋은 남이섬! 놀다가 근처 닭갈비 먹고 오면 딱이겠네요^^

남이섬 이용에 참고하세요. 다음에는 남이섬 정관루와 별장 예약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