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희 가족은 양이 아주 많지도 또 아주 적지도 않은 애매한 양인데요.

그래서 치킨 시킬때가 가장 애매해요.

한마리는 적고, 두마리는 많고...

 

이런 고민을 단번에 해결해주는 네네치킨의 반반반!

완전 굿굿굿!

 

어제 아이들이 치킨먹고 싶다고 노래를 부르는데

딱! 요거다 싶었죠.

그래서 망설임없이 반반반으로!

저희는 "후라이드반, 양념반 그리고 치즈스노윙반" 이렇게 시켰어요.

가격은 25,900원

 

요기서 천원 이천원 플러스 된다고 보시면 될거 같아요.

물론 반반반을 선택하는 종류에 따라서 달라지겠죠?^^

 

 

유재석씨와 오마이걸이 광고모델이네요.

박스 자체가 완전 크더라구요.

처음에는 보고 깜놀! 비닐 봉지도 완전 크고 기존과 다르게 그래서

콜라도 별도로 넣어서 들고 오셨더라구요.

 

 

반마리+ 반마리 + 반마리= 한마리 반!

굿~

 

 

반반반씩 가지런히.

그리고 네네치킨의 또 다른 굿 포인트는 바로

깔끔하게 포장되는 무와 양념 그리고 콘샐러드.

 

저희 아이는 저 콘샐러드 때문에도 네네치킨을 좋아하더라구요.

반반반은 무 하나가 더 들었네요.

 

 

 

 

아이들에게는 무조건 이거에요.

바로 치즈 스노윙!~ 그 어떤 신제품도 이걸 이길 수 없네요. ㅋ

 

 

정말 오래간만에 먹는 후라이드.

네네치킨에서 후라이드는 처음인데 맛있더라구요.

 

 

후라이드의 단짝 양념치킨!

 

 

역시 저희가족은 반반반이 딱! 좋아요.

남김없이 딱~ 먹었네요.

아마도 다음에도 계속 네네치킨의 반반반으로 하지 않을까 싶어요.

깔끔하게 클리어~~

 

다음에는 또 다른 조합으로 시켜먹어봐야겠어요.

세가지나 맛볼 수 있으니 이 또한 좋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