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말내내 그렇게 비가 내리더니 거짓말같이 비가 그쳤네요.

주말내내 집에만 있었더니 어찌나 답답한지, 다행히 저희 동네는 피해가 없이 끝났는데 아침에 뉴스를 보니 곳곳에 물에 잠긴 집들도 많고 피해가 만만치 않던데, 아무쪼록 잘 수습됐으면 좋겠습니다.

 

무튼, 벌써 7월 중순인데요. 푹푹 찌는 더위만 이제 남은 듯 싶습니다. 시간 참 빨라요.ㅠㅠ

 

7월의 네이처리퍼블릭 세일 좀 알아봤어요. 다른 계절보다도 여름에 특히나 화장품을 많이 사게 되는 거 같은데요. 역시나 사도사도 또 눈에 띄네요. 그래서 알아본 7월의 네이처리퍼블릭 세일!

 

먼저, 네이처리퍼블릭의 메이크업 할인이벤트에요. 3in1파운데이션, 멀티풀 터치스틱, 매트 립스틱, 립앤아이 리무버 그리고 젤 아이라이너가 할인을 진행하고 있어요. 최개 50%까지!

네이처리퍼블릭의 팔레트도 2차 입고가 됐다고 하네요. 요즘 엄청 핫해서 품절사태가 있었는데요.

추가 입고가 됐다고 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얼렁 고고씽하세요!~

아! 그리고 요즘 유행하는 과즙메이크업에 필요한 바이플라워 아아섀도도 1+1 진행중입니다

하지만 일부 색상만 진행 중이니 미리 한번 확인은 필요하겠죠?^^

 

저 같은 경우에는 여름에는 잘 바르지 않는 핸드크림인데, 또 손관리 하시는 분들은 사계절 내내 바르시더라구요. 네이처리퍼블릭의 핸드크림이 1+1 향별로 골라서 구매하면 좋겠죠?^^

 

전 요거! 빼놓을 수 없는 마스크시트 제품이 10+10

저 같은 경우에는 1일 1팩을 하고 잇어서 항상 쟁여놓는 품목 중하나에요. 예전에는 10+10에 1만원이었는데 요즘엔 9,500원으로 500원 더 저렴해졌어요ㅋㅋ

여름철 가장 관리가 필요한 각질에 좋은 리얼스퀴즈 알로에베라 풋앤핸드 마스크도 1+ 1

네이처리퍼블릭의 알로에 제품들은 워낙 유명하니깐~ 이것도 효가가 기대가 되네요!

 

 

온라인 아울렛 샵도 따로 있네요. 최대 88%라고 하는데 아쉽게도 해당하는 제품은 많진 않아요.

하지만 그래도 내가 필요한 제품이 있으면 무조건 겟!해야겠죠?

이번엔 네이처리퍼블릭의 퓨어버드 라인이 세일이에요. 토너부터 클렌징 폼까지 총 4가지 품목이 진행중입니다.

 

 

네이처리퍼블릭의 바디워시와 로션이 1+1

 

7월의 알찬 네이처리퍼블릭의 할인행사! 온라인 홈페이지에 공지된 행사 외에도 오프라인 매장 가시면 매장별로도 진행하는 샘플증정이나 할인행사도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라며 득템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