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양한 행사로 항상 궁금하게 만드는 던킨도너츠!

이 달의 도넛을 맛보는 재미도 있고 이 달의 행사알아보고 또 득템하는 재미도 있고!

 

점점 던킨도너츠와 배스킨 라빈스는 행사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매력적인거 같아요.

그래서 매달 던킨도너츠며 배스킨라빈스의 행사를 알아보는 재미도 쏠쏠한데요.

얼마 전에 커피마시러 들어간 던킨에는 역시나 매력적인 행사가 진행중이더라구요^ㅡ^

 

한번 같이 볼까요?

 

먼저, 반가운 이 달의 도넛이에요.

이 달의 도넛은 반지르한 윤기가 군침돌게 하는 파인애플 글레이즈드와 로스트 코코넛 케익도넛이네요.

 

로스트 코코넛 케익도넛은 우선 겉에 붙어있는 코코넛 가루만 봐도 군침을 돌게 만들어요.

향부터가 느껴지는 것이 틀릴거 같은데요. 먹어 본 사람들의 후기도 보니 코코넛이 굉장히 고소하게 느껴진다고 하네요.

사실, 보통은 이 달의 도넛보다는 스테디셀러 위주로 먹는 편인데 개인적으로 코코넛을 좋아하니 맛이 궁금하긴 합니다

 

또 다른 행사는 BR코리아의 32주년 기념으로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진행되는 행사에요.

안그래도 지나가면서 보고는 왜 이제서야 이런 행사가 생겼는지 아쉬웠었는데요.

 

기간이 근데 생각보다 짧네요. 이용하신 분들 계신가요?

단 3일간만의 진행되는 행사라니....ㅠㅠ 6월 15일부터 6월 18일까지만 진행되는 행사로 배스킨라빈스 모든 구매 고객에서는 던킨도너츠 먼치킨 쿠폰을 증정하며 던킨도너츠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배스킨라비느 더블주니어 쿠폰을 증정하네요.

어?! 근데 지난 주말에 분명 배스킨라빈스 가서 먹었는데 쿠폰 못받았는데..ㅠㅠ

깜박 잊으셨나봐요. 진작 행사를 확인했더라면 놓치지 않았을 텐데..아쉽::))

 

받은 쿠폰은 7천원 이상 구매하면 사용이 가능하며 기간은 6월 21일까지 진행됩니다.

 

이 달에는 던킨도너츠가 모노폴리가 행사 테마네요!

소진시까지 진행되는 행사이며 도넛 6개 이상을 구매하면 모노폴리 던킨 게임 패키지에 담아주는 행사를 하는데요. 도넛 박스가 일회용이 아닌, 도넛 박스를 펼치면 모노폴리 던킨 게임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굿~아이디어!

 

또 다른 행사는 도넛 6개 이상을 구매하면 모노폴리 캐리어 스티커 6종이 단돈 100원에!

 

그리고 요건 제가 봤던 혹~했던 행사!

던킨도너츠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하면 콜드보틀을 2,900원에 구매가 가능해요. 더운 여름철에 손잡이가 있어서 들고 다니기에도 좋고 실제로 보니 생각보다도 크기도 꽤 되더라구요.

하지만 기간은 5월 12일부터 소진시까지므로 대부분의 지점이 품절된 걸로 알고 있으니 혹시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미리 알아보시고 다녀오세요^ㅡ^

 

 

그리고 이제 곧 여행철의 필수품, 딱 맞는 행사 상품이네요.

1만원 이상 구매하면 여행용 파우치 세트가 2,900원! 해피포인트 앱을 보여주면 1천원 할인도 되네요.

총 4PC로 구성되어 있으며 호장품이나 속옷 그리고 따로 보관이 필요한 옷들도 깔끔하게 보관이 잘 될 듯 싶습니다.

  

 

빠지면 섭섭한 현대카드 행사! 현대카드로 12,900원 이상 결제하면 2,900원 할인!

 

매 달, 매주 수요일날 진행되는 해피수요일 행사!

도넛 6개 이상 구매하면 이 달의 음료를 증정하는 행사인데요.

이 달의 음료는 체리와 포도 쿨에이드 쿨라타네요.

또한 6팩 구매하면 500원 할인, 10팩 구매하면 1천원 할인도 진행됩니다.

 

 

BC체크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3천원의 할인행사!

기간은 6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삼성카드도 있네요. 기간은 6월 9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12,000원 이상 구매하면 2,000원 청구할인 행사!

놓치기 아까운 던킨도너츠의 6월 행사!

이용에 참고하세요^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