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도미노피자! 맛도 맛이지만 요즘 박보검씨를 모델로 기용하고 나서는 어찌나 광고를 보는 것만으로도 좋은지...ㅋㅋ

박스를 보기만 해도 좋아한다더니, 저 또한 마찬가지네요^ㅡ^ 나이가 들었나봐요..ㅠㅠ

 

햄버거도 그렇지만 피자도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는 한달에 몇번은 시켜먹는 메뉴일텐데요.

6월에는 어떤 할인정보가 있는지 살펴보고 알뜰하게 시켜먹어볼게요! ㅎㅎ

 

 

먼저 완전 궁금한 쇼콜라 푸딩! 가격대를 보니 막 만들지 않았을 거 같은데, 할인율이 어마어마하네요. 2,900원짜리가 900원이라니?! 푸딩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 피자전문점에서 푸딩이라?! 미덥지 않지만 또 한편으로는 가격이 싼편이 아니라서 정성들여서 만들었을 거란 생각도 들어요. 할인을 하니 요럴 때나 먹어보면 좋을 듯 싶네요.

그리고, 가족의 수가 좀 된다면 시켜먹기 좋은 스페셜 러브 세트! 기간은 6월 8일까지 진행되는 세트 메뉴인데요.

 패밀리러브세트와 아이러브세트, 이렇게 두가지에요.

세트마다 치즈멜팅피자에 샐러드, 푸딩, 치킨, 음료, 오징어링까지?!

 

세트 구성 보시고 본인이 원하는 사이드디쉬를 결정하시면 세트 결정에 좀 더 쉬울 듯 싶네요.

가격은 착한 32,900원

 

 

꾸준히 진행 중인 모든피자 주문하면 신제품 사이드 디시를 반값에 즐길 수 있는 찬스~~

역시 8일까지 진행되는데요.

 

계절샐러드가 반값으로 1.450원, 오징어링이 반값으로 2,800원.

요즘엔 피자전문점도 디저트류의 사이드디시들이 정말 다양하게 잘 나오는 거 같아요.

그래서 점점 배달 횟수는 늘고...ㅠㅠ 카드값도 늘고..몸무게는 더 늘고..쩝::)

 

또 다른 사이드디시 행사네요.

원하는 사이드디시 2가지를 골라담아서 만원으로 즐기는 피크닉데이!

기간은 역시 8일까지!

 

모든 피자 주문시에 화이트리조또, 킹프론리조또 중 택1 그리고 치킨텐더, 갈릭허브윙스, 오곡치킨 중 택1 해서 2종이 1만원에...완전 대박! 굿굿굿~~

치맥과 피맥을 다 즐길 수 있겠어요^ㅡ^

 

점점 늘어나는 1인가구들을 위한 도미노 싱글피자도 있네요.

슈퍼디럭스 포테이터 그리고 슈퍼슈프림. 가격은 배달은 9,900원, 포장은 6,900원.

싱글족뿐만아니라 아이들에게도 간식으로 먹이기 딱 좋은 사이즈 인거 같아요. 굿굿굿!

 

싱글피자 스페셜 세트도 있네요.

피자와 치킨텐더 그리고 음료, 피자, 스파게티 그리고 음료 세트. 이렇게 두가지 세트인데요.

가격은 배달가 14,900원/ 포장가 11,900원.

 

가까운 곳에 매장이 있는 분들은 정말 가벼운 가격에 알차게 즐기실 수 있겠네요.

 

다 장단점이 있겠지만, 요즘 왜이렇게 혼자 사시는 분들이 부러운지...쩝..

먹고 싶을 때 먹고 자고 싶을 때 자고....

이런 간단한 세트 시켜서 맥주와 함께 마시며 영화보는 모습을 상상하니...한없이 부럽기만..흑흑.

 

전 아마도 후생에서나?! ㅠㅠ

도미노피자 이용에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