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마 전에 멀리에서 친구가 아이들과 함께 놀러왔는데요. 그냥 잠실안에 위치한 키즈카페에서 아이들을 놀렸는데 다들 로데월드 노래를 부르더라구요.

 

어렷을 적에는 놀이동산은 타는 것이 아닌 그저 페스티벌 구경이 전부였는데 아이들이 좀 컸다고 이제는 놀이동산에서 이것저것 타려고도 하고 기다림에도 익숙한 날이들이 됐습니다.

그래서 다음 주에는 롯데월드에 함께 가기로 했는데요. 할인 방법을 안알아볼 수 없겠죠?^^

 

★ 신용카드 할인행사 ★

 

알아보면서 느낀 것은 할인율이며 할인카드며 할인행사 등이 눈에 띄게 줄었어요. 우선 신용카드 할인행사도 1만원대의 이용요금을 찾아볼 수 없습니다. 불과 지난 달만해도 1만원 후반대에도 이용이 가능했는데, 방학에 맞물려 성수기라서 올렸는데 아니면 계속 이 가격으로 진행될런지는 좀 더 두고 봐야겠네요.

이제 진정 서울랜드만이 희망인 듯 싶습니다. 에버랜드도 롯데월드도 이제 몇명이서 가려면 부담스러운 가격이 되어 버렸어요.ㅠㅠ

 

어쨌든 신용카드 할인을 찾아보니, 먼저 삼성카드 할인이 눈에 띕니다. 제휴 실적을 충족한 회원은 종일권 기준으로 본인

20,800원에 동반인 또한 같은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며 미실적 및 비제휴 회원의 경우에는 본인 21,000원, 동반인 또한 21,000원에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 밖에 롯데카드, 신한카드, BC카드, 현대카드, 하나카드, 씨티카드, KB국민카드, NH농협카드의 제휴 실적 충족회원은 본인 20,800원, 동반인은 어른 31,200원에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동반인은 최대 3인까지 혜택이 가능하며 기간은 6월 30일까지 진행합니다.

 

★ 롯데월드 할인행사 ★

 

먼저, 중고생 대상 할인행사입니다. 우대가 28,000원에 이용이 가능하며 추가적으로 톰오브호러 이용권이 증정되네요. 톰오브호러는 따로 추가적으로 입장권을 내는 곳으로 한마디로 귀신나오는 집입니다.

저 또한 한번쯤은 추억삼아 들어가보고 싶던 곳이네요.

 

 

그리고 엘페이로 결제하면 엘페이 패키지 할인적용이 가능한데요. 본인 우대가 25,000원에 이용이 가능하며 역시 VR이용권 중 택1 사용 가능하네요. 현장에서 결제 진행이 가능하며 7월 7일까지 진행되는 행사입니다.

 

 

그리고 통신사 할인행사! SKT멤버십 우대가 좀 더 할인율이 높네요. 본인 우대가 20,800원에 동반인 또한 같은 가격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할인행사가 같은 가격이네요.

 

 

그리고 KT멤버십 우대 행사는 본인 26,000원, 동반인은 36,400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SKT보다는 살짝 아쉬운 할인율이네요. 하지만 LGT는 아예 없어요.ㅠㅠ

 

 

대학생 대상의 할인행사 우대가는 29,000원에! 이미 기말고사도 마쳤던데 부러워요.ㅠㅠ

정말 대학생때만큼 마음편히 신나게 놀아본 적도 없었던 거 같습니다.

요즘은 또 틀리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젊다는 것만으로도 충분하게 즐거운 나이에요.

 

 

마지막으로 6월은 호국보훈의 달이죠? 주민등록번호에 6이 두번들어가는 분들은 우대가 30,000원에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소 아쉬운 할인율에 할인가지만 이게 어디냐며...ㅋㅋㅋ 꼼꼼하게 챙겨서 알뜰하게 놀자구요!

롯데월드 6월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