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공유

마력의 맛, 명동칼국수 굿~

준서마마 2017. 5. 28. 09:56

몇달전부터 먹고 싶었던 '명동 칼국수' 정말 가끔씩 너무너무너무 먹고 싶을 때가 꼭 있더라구요.

몇일 전 명동 방문 전에도 못먹었으니 이번에는 반드시! 먹겠다는 생각으로 아침일찍부터 친구와 함께 고고씽~~

 

예전보다는 확실히 관광객들이 줄은 느낌이었어요. 아침부터 명동길, 오래간만^ㅡ^

 

정말 아무리 칼국수 맛집이라고 해도, 명동 칼국수만한 곳을 발견하지 못하겠어요.ㅠ

은근 자극적인 이런 맛이 꼭 땡길때가 있더라구요. 특히 마늘 향가득한 김치 또한 항상 땡기게 하는 마력을 지닌 ㅋㅋ

들어가자마자 착석하고 메뉴 고르기! 사실 고를 것도 없어요!~

칼국수, 만두, 비빔국수 그리고 콩국수, 4가지가 끝!

가격은 국수는 8천원대인데요. 보통은 다른 곳 가면 한그릇씩 사서 나눠먹지만 여기가면 무조건 칼국수로 통일!

그리고 요긴 선불이라는..ㅋㅋ 미리 계산준비 하세요^ㅡ^

 

셋팅된 마력의 김치! 먹고 나면 그 마늘냄새에 난감하긴 하지만 그래도 맛있어서 멈출 수 없는..ㅋㅋ

수시로 리필해주시는 아주머니들이 바빠지게 만드는..ㅋㅋ

 

요건 양념장인데요. 지금 사진보니 반은 그냥 먹고 반은 넣고 먹는데 깜박하고 넣고 먹지 못하고 왔네요::)

다시 가야겠당..ㅎㅎ

 

아아! 또 먹고 싶게 만드는 비쥬얼~

특히 진짜 국물 맛이 짱!

 

그리고 밥은 무한리필! 역시 야무지게 두 그릇 말아먹고 왔어요.ㅎㅎ

먹자마자 바로 커피마시기!

말하면서도 마늘 냄새에 내가 깜짝깜짝 놀래게 되더라구요.ㅎㅎ

그래도 또 먹고 싶네요. 아무래도 조만간 또 가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