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두둥~ 캠핑의 계절이 돌아왔어요. 많이 덥지도 않고 많이 춥지도 않고 이 계절을 딱 즐기기 좋은 건 캠핑이 최고죠?^^

안그래도 친구는 지난 주에 유명산 오토캠핑장을 급 다녀왔다고 하던데, 그 얘기 듣고 나니 아직 2017년의 첫 캠핑을 하지 않은 저는 몸이 근질근질~ 아무래도 조만간 가야할 거 같아요.ㅋㅋ

아이들이 커갈수록 주말에도 주중에도 시간내기가 점점 힘들어지긴 하네요.ㅠㅠ

 

오토캠핑장 중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몽산포 오토캠핑장"

해수욕장을 끼고 있어서 그런지 전 넓고 탁 트인 공간과 시야가 마음에 들더라구요.

 

그래서 다시한번 알아본 몽산포 오토캠핑장의 예약방법과 이용방법 알아볼게요.

 

★ 몽산포 오토캠핑장 이용안내 ★

 

 

○ 몽산포 오토캠핑장 이용요금 ○

 

 

상기 요금은 대여요금이 아닌, 텐트, 캠핑카, 카라반을 직접 가지고 오실 경우의 가격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입촌시간은 14시이며 퇴촌시간은 오전 12시입니다.

또한 캠핑장소 선정은 자유선착순이니 이용에 참고하세요! 아무래도 성수기나 극성수기에는 조금 서둘러야 하겠죠?

 

 

오토캠핑장에서 제공하는 것과 제공하지 않는 것은 참고하셔서 준비하시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덧붙여 예약관련해서 알려드리면 몽산포오토캠핑장은 선착순 입장입니다. 제 기억이 잘못된건지..전 예약을 했던 기억이 나는데 선착순입장으로 안내되어 있네요. 하지만 새벽입장은 불가하며 하더라도 1박 요금을 청구한다고 하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는 트러블이 일어날거 같고 혹은 멀리서 갔다가 낭패를 보기도 할거 같아서 선착순 입장은 조금 비추네요.

왜이렇게 했는지..흠.. 이런저런 사정 때문에 바뀐 거 같긴하나 사실 아쉬운 것은 사실입니다.

 

멀리서 가는 분들에게는 일종의 모험이 될 수도 있겠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추천드리고 싶은 "몽산포 오토캠핑장" 이었습니다! 이용에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