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금요일 저녁, 마침 저녁준비 하기가 귀찮았는데

남편이 외식하자고 전화왔더라구요.

그래서 남편 퇴근시간 맞춰서 아이들 준비시켜서

가까운 방이동으로 고고!

 

사실 감자탕이 너무 먹고 싶었지만

아이들 때문에 정한 뽕의 전설!

 

뽕의전설은 체인인데요.

방이동의 뽕의 전설은 임마누엘 교회 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주말에도 가끔가고 우선 밖에서 짜장면이든, 짬뽕이든 먹게 되면

가는 곳이에요.

우선 홀도 넓고 주방도 보여서 믿고 먹을 수 있더라구요.

 

금요일 저녁은 원래 치맥인데,

이 날은 아무래도 날이날이니만큼 주문이 엄청 많다고 해서

뽕의 전설로!

 

 

앞쪽에 메뉴판이 나와 있어요.

보통 저희는 짜장면 1개에 해물짬뽕 1개 그리고

탕수육 소자로 매번 똑같이 시켜먹는 답니다.

 

 

매번 다음에는 다른 것도 먹어봐야지..하다가도

오면 항상 같은 메뉴네요^ㅡ^

안그래도 이번에는 하얀 백짬봉이나 굴짬뽕 맛보고 싶었는데

또 오면 그냥 항상 원조 해물짬뽕으로!

 

 

제일 먼저 나온 해물짬뽕!

오징어도 많고 홍합도 많고 야채도 듬뿍!

그리고 국물도 굿!~

저는 딱 좋은데, 매운 거 못드시는 분들은 맵다고 느낄 수도 있을 듯 싶어요.

저희 남편은 국물까지는 잘 못먹어요.

 

 

그리고 짜장면!

야채도 많고 무엇보다도 면이 굵고 쫄깃해서 좋아요.

그건 짬뽕도 마찬가지^ㅡ^

우선 면 요리는 정말 면이 중요한 듯 싶네요.

아쉬운건 요즘 유니짜장이 그렇게 땡기는데 계란후라이 하나 올라가있어도

나쁘지 않을 듯 싶어요. 오이보면 항상 생각나는...ㅋㅋ

 

 

그리고 바삭하게 튀긴 탕수육!

역시 여기 탕수육도 고기도 굵고 크고 튀김옷은 많이 두껍지 않고

또 바삭해서 완전 굿!

안시키면 섭섭해요.

저희는 소자로 항상! 

 

소스도 나쁘지 않아요. 다만 아쉬운 건 소스에 들어가 있는 건더기가 좀 적다는 사실;;

특히 저희 아이들은 파인애플이 들어가있지 않다고 아쉬워하더라구요.

건더기가 조금만 더 들어가도 좋을 듯 싶은데 저도 아쉽더라구요.

 

 

그것빼고는 뒷쪽에 주차장도 있고,

홀도 넓고 깨끗하고 또 무엇보다도 음식이 맛있는 곳,

항상 짜장면 먹고 싶을 때면 생각나는 곳입니다^^

 

방이동 맛집 찾으신다면, 요기도 한번 고려해보셔도 좋을 듯 싶네요^ㅡ^

내일은 다시 월요일!

매일매일, 매주매주, 매월매월이 정말 너무 빠르다고 생각되는 요즘인데요.

내일도 또 화이팅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