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끔씩 둘이서 기분내고 싶을 때가 있는데요.

그럴 때면 평소에 아이들과 함께 갈 수 있는 곳보다는 자리가 다소 불편하거나 사람이 많고 복잡한 맛집으로 가곤하는데요. 그래서 오래간만에 둘이 찾아간 곳, 바로 방이동에 위치한 별미곱창이에요.

 

몇년전에 가고서는 아이가 어려서 정말 오래간만에 다시 방문한 곳.

평일임에도 대기표받고 기다렸다가 겨우 자리잡고 앉았네요.

역시나 북적북적! 여전히 인기 많더라구요. 근처에 2호점도 생겼다고 하던데 거기도 사람이 많은지 되돌아오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간판만 살짝 찍었어요.

밖에도 자리잡고 앉아서 먹을 수 있어서 저녁에 선선한 요즘같은 날씨에 딱!이에요.

 

곱창이 사실 저렴한 음식이 아닌 건 알고 계시죠?

보통 대창, 막창 또는 모듬의 1인분 가격은 16,000원이구요.

소곱창은 17,000원, 양은 19,000원이에요.

저희는 보통 대창 1에 막창 1 혹은 모듬 2로 주문하곤해요.

 

 

기본 반찬셋팅이 되면 천엽과 선지를 먹으면 되는데요.

전 둘다 사실 못먹어요..::)) 남편도 마찬가지..ㅋㅋ

잘 드시는 분들은 계속 리필요청하시던데 저희 부부는 못먹네요. ㅎㅎ

 

아! 그리고 오뎅탕과 된장국도 원래 서비스로 나오는데 이 날은 너무 바쁘셔서 그런지 다 먹고 나니 나왔어요.ㅠㅠ

그래도 남은 소주와 다 먹고 나왔네요.

 

역시 부추와 함께!~ 수북히 얹어나오지만 사실 대창이나 막창의 양은 많지 않아요.

그래도 느끼해서 많이 못먹고 딱 2인분이면 저희 부부는 딱 좋더라구요.

거기에 볶음밥이면 끝!

 

매콤한 양념장과 함께~ 굿!

제 생각에는 여자분들이 더 좋아하실만한 거 같아요.

아! 그리고 볶음밥은 마치 떡볶이 다 먹고 비벼먹는 맛! 굿굿굿!~

 

아쉽게도 볶음밥 사진도 찍지않고 요 뒤로는 정신없이 먹기만 했다는 사실;;;

 

 

영업시간 평일 : 15:00~ 06:00 / 주말 : 14:00~ 06:00

tel : 02-414-4545

 

방문하시는데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