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름이 되니, 아이스크림 특히 배스킨라빈스가 방앗간이 되어버렸어요. 아이들과 같이 갔다가 덩달아 커피도 꼭 사먹게 되는데요. 배스킨라빈스도 매달 행사가 기대되는 곳 중 하나인데요.

특히나 또 매달 새로운 아이스크림과 함께 신제품을 또 알뜰한 찬스로 먹을 수 있는 행사도 진행중이랍니다!

 

곧 개봉 예정인 스파이더맨이 이 달의 새로운 아이스크림이네요.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 블루베리아이스크림에 블루베리 리본, 화이트초콜릿이 섞여 있는 스파이더맨!

영화도 기대되고 요 아이스크림도 기대되고 굿굿굿~

 

신제품을 맛볼수 있는 행사 찬스~ 바로 이 달의 맛 스파이더맨을 고르고 또 다른 메뉴를 골라서 더블주니어로 주문하면 500원할인! 즉 싱글레귤러를 더블주니어로 업! 할 수 있어요. 이건 매달 새로운 아이스크림에 적용되는 행사이니 이용에 참고하세요. 개인적으로 전 매달 이용하는 행사 중 하나에요.

 

7월 이달의 신제품인 스파이더맨 관련 제품들도 다 할인되요. 이 달의 음료도 1천원 할인, 이 달의 디저트도 500원할인 그리고 이 달의 케이크도 2천원할인! 이 달의 케이크는 알로하트로피칼바케이크네요.

 

 

그리고 역시나 매달 진행되는 행사, 마지막 31일날에는 패밀리사이즈를 하프갤런으로 사이즈 업업 할 수 있는 찬스~

그래서 항상 마지막 날에는 저희 동네 배스킨라빈스는 줄이 길어요~ 이 달에도 꼭 기억해놨다 이용해야 겠어요.

 

 

그리고 매월 8일 열리는 특별한 파티! 버라이어티팩이 13,500원, 블록팩세트가 17,000원 등등 이 번주 토요일, 놓치지 마세요~

 

그리고 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배스킨라비슨의 행사 제품. 바로 카카오프렌즈 우산이네요. 쿼터 이상 구매하면 카카오프렌즈 우산을 3천원에 구매할 수 있어요. 종류는 무지와 어피치 중 택일 가능하네요.

요즘같은 장마철에 좋은 아이템이에요.

 

무더움 여름, 마트 아이스크림도 좋지만 배스킨라빈스 큰 거 사다놓고 냉동실에 쟁여놓고 에어컨 틀어놓고 영화보면서 먹는 것도 좋겠죠? 제가 주말마다 항사 아이들과 하는 것!ㅋㅋㅋ 적은 돈으로 휴가기분내기^ㅡ^

 

7월의 배스킨라빈스 이용에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