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름여름여름~ 즐거운 여름~ ㅋㅋ

더운 여름이 일찍 찾아오니 확실히 아이스크림 소비가 느는 거 같아요.

냉장고에서 아이스크림이 떨어지는 날이 없네요.

 

무조건 놀이터에 놀러갈 때도 아이스크림을 인당 2개씩은 꼭 먹게 되며 그냥 커피보다도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찾게 되고, 배스킨라빈스를 지날 때면 그냥 지나가기가 어렵게 됐어요.

 

콘 하나라도 들고 나와야 할거 같은~ 특히나 주말에 오래간만에 방문했더니 몇 년전에 정말 맛있게 먹었던 "디노젤리"가 나왔더라구요. 아이가 매번 찾았는데 그 때 잠깐 나왔던 이달의 아이스크림이라 더 이상 안나온다고 했었는데 정말 몇 년만에 만난 디노젤리! 당장 사먹었네요^ㅡ^

 

상큼한 그린애플에 달달한 파인애플, 거기에 속속들이 박혀있는 공룡 모양의 젤리가 아이들 취향을 제대로 반영했네요.

직원분께 여쭤보니, 이제부터는 계속 나온다고 하는데 저희 아이는 혹시 다음 달에 또 없어질지 모르니 매일매일 먹자고 성화네요.

젤리가 아이스크림에 있어서 약간 딱딱할 순 있는데요, 아이들 치고 젤리 싫어하는 친구들 없죠?

완전 추천하는 아이스크림입니다!

 

그리고 이 달의 맛인 수퍼펭귄시리얼!

아이스크림에 달콤바삭한 시리얼과 쿠키가 쏙쏙 박혀있어요. 하지만 사실 그림처럼 많이 박혀있진 않다는 건 함정::))

 

 

저희도 이 행사로 이용했는데요. 바로 더블업 행사! 이 달의 맛인 수퍼펭귄시리얼을 고르고 500원만 추가하면 싱글레귤러를 더블주니어로 업업해서 맛볼 수 있어요.

행사는 6월 한달 내내 진행되며 저는 개인적으로 매달 꼭 이용하는 행사 중 하나네요.

이 달의 맛도 맛보고 다른 하나는 좋아하는 것으로 맛보고~

 

다양한 이 달의 제품 또한 할인된 가격으로 즐기실 수 있는데요. 이 달의 음료도 1천원 할인, 이 달의 디저트도 500원 할인, 이달의 케이크도 2천원 할인된 금액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배스킨라빈스의 슈퍼대디 행사! 기간은 6월 19일부터 6월 25일까지 진행되는 행사인데요.

'아빠왔다팩'을 16,000원에 즐길 수 있는데요. 총 6가지의 맛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3천원 청구할인에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포인트가 있다면 포인트도 50%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빠왔다팩'세트는 어드벤처 세트, 베스트세트, 그리고 클래식세트로 되어 있네요. 사실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 종류는 다 맛있어서 어느 팩을 먹어도 그저 아빠가 온 것이 정말 반가울 듯 싶네요!

어렷을 때 저 또한 퇴근길에 아빠가 들고오시는 과자 한봉지도 그렇게 반가웠던 거 같아요.

새록새록한 추억^ㅡ^

 

 

 

 

그리고 해피포인트앱을 사용 중이시라면 셀레토리에서만 판매되는 할인된 제품들이 많으니 어떤 제품을 구매하시기 전에 셀레토리샵을 먼저 방문하시는 것도 권유드려요.

 

 

셀레토리에서만 진행되는 할인행사나 적립행사들이 진행 중인데요.

홈럼왕 김배라 케이크 행사가 있네요. 셀레토리에서 구매하면 6월 25일까지 해피포인트를 4천포인트 적립해주는 행사가 진행중입니다.

 

혹은 카카오선물하기에서 15%할인

 

그리고 카카오플러스 친구에게는 4천원 할인쿠폰도 증정됩니다.

금액은 31,000원짜리가 27,000원에!

 

매달 진행되는 놓쳐서는 안되는 31데이 행사!

저희 동네는 진짜 이 행사 하는 날은 줄도 서시더라구요.

패밀리사이즈를 하프갤런 사이즈로 업업! 해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좋은 찬스죠?^^

 

 

특히나 요즘같은 여름철에는 쟁여놓고 먹어도 금방 먹게 되니 이왕이면 이런 큰 사이즈로 쟁여놓으면 좋을 듯 싶어요!

6월의 알찬 배스킨라빈스 할인행사 및 다양한 행사, 이용에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