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인적으로 완전 좋아하는 버거킹!

요즘엔 쿠폰이며 행사며 게다가

신제품까지 꾸준히 나와서 더 좋은 버거킹인데요.

 

요 신제품은 나온지 좀 된거 같은데

아직 맛보지 못해서 아쉽;;;

 

콰르토치크 스테이크버거인데요.

그냥 고기패티 들어간 건, 버거킹이라면 그냥 인정!

 

이정재씨가 모델이라 다소 어색했는데

또 보다보니 괜찮네요.ㅎㅎ

 

 

아쉽게 놓쳐버린...ㅠㅠ

버거킹 와퍼 행사인데요.

 

2월 5일까지 무엇을 골라도 3천원 행사를 했어요.

이런..ㅠ.ㅠ

 

 

완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롱치킨버거도 있었는데 말이죠.

 

하지만 버거킹의 대표메뉴인 와퍼주니어가 1,900원이네요.

기간은 2월 12일까지.

 

 

요 찬스는 놓치지 말아야겠어요!

오늘 당장 간식으로 결정~~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스낵킹행사!

버거킹의 치즈프라이를 추천합니다^^

요즘엔 패스트푸드점들도 진짜 디저트까지 생각안하면

안되는 거 같아요.

커피도 무조건 필수!

 

커피전문점이 부담스러울 때는 가볍게 마시기 좋더라구요.

 

 

2월 23일까지 진행되는 커피행사

아이는 핫초코, 나는 아메리카노.

이렇게 마시면 딱 좋네요^^

 

 

지금도 진행중인 치킨프라이 행사인데요.

지난 달에도 벌써 두번이나 이용했던..ㅎㅎ

 

이 달에도 역시나 한번 사러 가야겠어요

그래도 튀기는 거니깐 괜찮...겠죠??;;;

 

아이가 좋아하니 어쩔 수 없어요.ㅠㅠ

(집에서는 엄두안남)

 

역시 꾸준히 진행중인 더블패티버거세트 행사.

3,900원에 정말 알찬세트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전 너무 자주 먹었더니...ㅎㅎ

새로운 메뉴가 나오지 않는 한, 잘 안먹게 되네요.

 

 

아! 덧붙여 오케이캐쉬백 앱이나 혹은 시럽앱을 다운받으시면

버거킹의 더 다양한 쿠폰을 바로바로 다운 받으실 수 있어요.

이용에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