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롯데타워의 불꽃축제!

미리 일찍가서 자주가는 작살치킨의 야외테이블을 겟!해야지..

했지만..ㅋㅋ 낮잠을 자버리고 7시 30분에 어슬렁 나가봤더니

이미 만석이더라구요.

 

웨이팅을 걸어놨긴했지만

앞에 14명..헐..

 

우선은 9시의 본격적인 불꽃이 터지기 전에

저녁을 해결하기로 했기에

기다리다가 자리가 나길래 얼렁 옆집 을지로골뱅이로 자리를 잡았어요.

 

항상 지나가기만 하고,

작살치킨집만 가봤는데 무엇보다도 친절하신 직원분들께 감동!

 

위치는 송파구청의 대각선에 위치해있는데요.

불꽃축제로 기다리시는 분들도 많고

홀 안에도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은 못찍었네요:))

 

내부 사진은 요게 다?!ㅋㅋ

 

 

우선 앉자마자 팝콘 갔다주시네요.

배고픈 아이들이 세번은 리필해서 먹은 듯 싶어요.

오실때마다 신경써주시면서 리필 계속 해주시더라구요.

무지 바쁘셨을텐데...

 

 

그리고 메뉴판!

무엇보다도 생맥주가 기대됐네요.

간판에 진짜 생맥주! 가 눈에 띄었거든요.

가격도 음료는 나쁘지 않았어요.

카스 생맥이 3,500원.

 

 

하지만 사실 안주는 저렴한 편은 아니더라구요.

사실 치킨은 순살말고는 솔드아웃!

아이들때문에 매운 거 빼고 가성비 대비 따져보니

그래도 순살치킨밖에 없어서 저희는 순살치킨으로 주문!

 

 

우선 골뱅이 집이니 골뱅이를 맛봤어야했는데...

아이들 때문에  아무래도 다음 기회로 미뤄야겠어요.

 

 

 

치킨 가격은 다른 곳과 크게 다르지 않더라구요.

을지로 골뱅이는 좀 가격이 나가죠?

하지만 마트에서도 사려면 꽤 비싸니. 요정도는 뭐..이해합니다^ㅡ^

 

 

 

친절하게 을지로골뱅이 맛있게 먹는 법도 있네요.

다음에는 요걸로!

 

그리고 요 생맥! 정말 요건 작살치킨보다 맛있더라구요.

약간 살얼음이 느껴지는 시원한 생맥주!

저도 금새 500ml 클리어~

 

 

그리고 나온 순살간장치킨..

흠..양을 보고 진짜 깜놀했어요.

너무 적어요.ㅠㅠ

 

다른 곳보다도 많이 적더라구요.

그래서 좀 실망::)) 오늘 사람이 많아서 그런건지,

아니면 원래 그런건지는 모르겠어요..

어쨌든 담엔 절대 치킨은 안시킬 듯 싶네요.

 

 

하지만 친절하신 직원분들고 맛있는 생맥주에

아마도 골뱅이에 생맥주 먹으러는 조만간 다시 갈듯 싶어요.

아쉽게 먹은 후, 불꽃구경하고 돌아오니,

오늘 하루 금새네요!

내일부터 새로운 한주 시작! 화이팅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