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 가까운 곳에 서브웨이 샌드위치가

없어져서 항상 아쉬워요!

그래서 가끔 볼일 보러 나갈때면

서브웨이가 보이면 우선 무조건

들어가고 본답니다^^

 

아직까지 가성비대비

이런 샌드위치 파는 곳이

없답니다 ㅠㅠ

 

오늘도 강남역에 볼일 있어 갔다가

고민없이 서브웨이로 들어갔어요!

 

 

정말 착한 가격!

하지만 알찬 내용물^ㅡ^

 

15cm짜리의 샌드위치가

4,500원부터 시작되는데요.

더 저렴한 할인행사 제품들도 있고

아침 일찍 즐길 수 있는

저렴한 모닝세트도 있어요.

 

 

아침식사 메뉴인데요.

개인적으로는 비추에요.

하지만 조금만 돈을 더 추가하면

바로 요 올데이 콤보를 맛볼 수 있어요.

 

 

가격은 4,700원, 5,800원에 음료포함

저 역시 4,700원의 햄콤보로 주문했어요.

 

 

5,800원짜리까지 있는데요.

역시 속도 알차고 배부르더라구요.

이번에는 가볍게 먹으려고

햄콤보로 주문했네요.

 

저렴하기도 하구요.

 

 

전 무조건 그냥 다 넣어주세요!

그런답니다.ㅎㅎ

 

요런 쿠키도 팔아요.

 

 

두둥! 금방 바로 만들어주니 좋고

속도 꽉꽉 채워주니 좋고.

집 근처에 다시 생겼으면 좋겠어요.ㅠ

 

 

이번에도 역시나 맛있게 얌얌!

가끔가는 곳이니, 잘 먹는 팁은 잘몰라요.

다음에 한번 찾아봐야겠어요.

 

나중에 보니 플랫브레드로 많이들 시키시던데

궁금하네요.

또 먹고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