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처음 만원의 행복을 시작한 곳은 롯데월드였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이제는 찾아볼 수 없게됐죠?ㅠㅠ 자유이용권 금액도 올랐지만 할인율 또한 낮아져서 대부분의 할인가가 1만원 후반대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에버랜드는 1만원대 행사가는 찾아볼 수도 없는데요.

 

그래도 서울랜드는 아직도 1만원 초반대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할인이 있습니다. 주머니 얇은 학생분들이나 어린 자녀가 있어서 많은 놀이기구가 필요없고 동물원도 같이 즐길 수 있는 서울랜드, 추천드려요!

 

먼저, 놀이공원카드가 아니어도 제휴실적에 상관없이 비씨카드로 자유이용권을 12,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체크카드도 상관없이 회원 본인은 12,000원 추가 동반 3인은 40%까지 현장할인이 능합니다.

비씨 카드가 없는 분들은 이용실적을 충족했다면 신한카드, 국민카드, 삼성카드, 하나카드, 농협카드, 씨티카드로 자유이용권을 60% 할인된 16,000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역시 동반 3인까지는 3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가 없다면 통신사 멤버십으로 역시 할인을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kt멤버십 회원분들은 60% 할인된 16,000원에 이용이 가능하며 역시 동반 2인까지는 40% 할인된 가격에 같이 즐기실 수 있어요.

 

엘지 유플러스 멤버십 회원 분들도 역시 kt멤버십과 같은 가격에 할인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SKT 멤버십 회원분들은 자유이용권이 19,000원. 본인 이용권만 보면 사실 타 통신사보다 가격이 높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동반 1인까지도 같은 19,000원가격에 이용이 가능하니 2인이 방문하실 계획이라면 SKT가 가장 저렴한 통신할인이 되네요.

 

그 밖에도 미취학 아동 할인행사, 생일자 할인행사, 학생 할인등 다양하게 진행중이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비씨카드가 그 어떤 행사중에서 가장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행사이며 미취학 아동할인 빼고는 신용카드나 혹은 통신사할인이 저렴한 것은 분명하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