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 안타까운 뉴스가 나오더라구요. 바로 서울랜드의 폐장관련 이슈였는데요. 우리나라 최초의 놀이공원으로 아무래도 그 만큼 많은 분들의 추억거리가 가득한 곳인데 매번 이런 이슈가 안타까울 뿐입니다. 주변에 동물원도 있고 무엇보다도 산이 있어서 저희 가족도 자주 가는 곳 중 하나인데요. 아무쪼록 잘 해결 됐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럼, 얼마남지 않은 5월의 긴 연휴, 할인 카드 알아볼까요?

 

아쉽게도 이번에는 만원의 행복을 누릴 수 있는 카드가 적네요. 먼저, 신한카드는 실적에 상관없이 본인에 한해 12,000원에 자유이용권 구매가 가능하며 동반 3인까지 40% 할인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가지신 분들 또한 M포인트로 70%까지 할인이 가능한데요. 50%는 포인트를 사용하고 20%는 현장에서 할인도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T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자유이용권 50% 할인. 동반 2인까지 자유이용권 40% 할인. 매표소에서 카드 제시 후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비록 만원대는 아니지만 본인 어른 2만원에 이용이 가능하네요.

 

KT가 있다면 SKT도 빠질 수 없겠죠? 티 멤버쉽 회원 대상 동반 1인까지 자용이용권이 19,000원

 

LG U+도 빠지지 않네요. 하지만 아쉽게도 50%만 할인이 가능합니다. 성인기준 24,000원

 

이용실적을 충족하셨다면 비씨, 국민, 삼성, 하나, 농협, 씨티카드 소지자부들은 50% 할인. 2만원에 이용 가능하네요.

 

미취학 아동은 15,000원

 

중고등학생 분들은 오후 3시 이후의 자유이용권이 12,000원

 

대학생 자유이용권 18,000원(야간권도 동일요금임)

 

지난 달보다는 만원의 행복카드가 줄긴했지만 여전히 다른 놀이동산보다는 가격적인 메리트가 있는 곳인데요. 오늘같은 미세먼지만 없다면 더할나위없이 좋을텐데..아쉬울 따름입니다. 오늘 내일은 정말 꼭꼭 문닫고 숨어있어야할 판이네요. 에효. 남은 봄날은 좀 더 낫기를 기대해보며 서울랜드 방문 계획이 있는 분들은 이용에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