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일까지는 장마라고 하는데 그 뒤에 찾아올 더위가 무섭습니다. 이미 작년에 겪어봤지만 올해는 더 더울거라고 하네요::)

이미 저희 가족은 2번의 물놀이를 다녀왔는데요. 주변 지인이 서울랜드 물놀이장도 괜찮다고 추천하더라구요.

 

무엇보다도 가격은 저렴한데 수영장도 즐기고 놀이공원도 덤으로 즐길 수 있어서 하루종일 놀기에 딱! 좋다고 하는데요.

수영장은 아직 한번도 가지 못한 곳이라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항상 저희 가족은 가면 놀이동산 혹은 동물원에서만 시간 보내다 오곤 하는데 서울랜드의 라바야외풀장 한번 알아볼게요!

 

서울랜드의 수영장은 캐릭터 라바를 모토로 운영하고 있어요. 말그래도 정말 청계산 아래라 안그래도 시원하고 물도 깨끗한데 그래서 더 궁금한 라바야외풀장입니다. 저희는 종종 서울대공원 놀러갔다가 그냥 그 밑 계곡에서도 놀고 하는데요. 산에서 내려오는 물이 정말 시원하고 깨끗해서 항상 놀라곤 해요.

이용시간은 7월 8일부터 21일까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까지/ 7월 22일부터 8월 15일까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8월 16일부터 8월 20일까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하네요.

위치는 귀신동굴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이용요금! 서울랜드 수영장은 자유이용권 혹은 입장권을 끊고 이용하실 수 있어요. 연간회원권을 가지신 분들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자유이용권 고객은 4천원, 입장권 고객분들은 8천원에 놀이기구 1기종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 밖에 수영복과 수영모, 비치볼, 튜브, 구명조끼등을 구입 또는 대여해서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모자는 꼭 준비해가셔야 합니다. 지인 말로는 야구모자도 괜찮다고 하네요.

 

시설을 살펴보니 유아용 풀장, 가족용 풀장에 슬라이드도 이용할 수 있어요.

좀 더 깊은 곳의 경우에는 구명조끼가 필수라고 하니 미리 챙기시는 것, 잊지마세요.

 

 

뭐니뭐니해도 가장 땡기는 행사는 서울랜드 치맥나이트! 야외에서 치맥?! 게다가 공기도 좋고 실컷 놀고 산바람 맞으며 맥주마시면 정말 굿~일듯 싶어요. 게다가 치맥나이트 메뉴를 주문하면 생맥주가 1+1 이네요~ 굿!

 

팁으로 드리자면 공간이 넓어서 더위 피할곳은 많으나 그늘막이나 텐트, 돗자리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미리 준비해 가셔도 좋을 듯 싶습니다. 이제 장마 끝나고 무더위가 찾아올텐데요. 아이들과의 즐거운 추억쌓기로 서울랜드 야외 풀장, 저렴한 가격에 알차게 보내실 수 있는 곳으로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