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요미식회에 나온 잠실여고 모꼬지에!

하지만 모꼬지에뿐만 아니라 비슷한 즉석떡볶이 맛집이 많은

잠실여고인데요.

 

저 또한 꾸준히 고등학교 때부터 다니는 단골집이 있으니,

바로 '진미분식' 이에요.

사실, 모꼬지에도 가끔 가곤 했지만

개인적으로는 잠실여고 앞의 진미분식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주인아주머니가 무엇보다도 엄청 친절하세요.

그리고 맛도 굿!

주말맞이 아이들 데리고 슬슬 다녀왔네요^ㅡ^

 

모꼬지에보다 조금 못가서 왼쪽에 위치해 있어요.

앞쪽에도 차 한대정도는 주차가 가능하겠더라구요.

자주는 못가지만 그래도 꼭 1년에 몇번씩은 가게 되는 곳인데요.

 

역시나 항상 반갑게 맞아주시는 주인 아주머니^ㅡ^

쫄면을 기본으로 한 즉떡 2인분에 오뎅사리 추가 그리고 튀김을 시켜봅니다.

 

 

주말이어서 그런지, 학생들보다 저희 부부같은 나이대의 분들이 많았어요.

역시 즉떡에는 쫄면이 더 맛있는 거 같아요^ㅡ^

 

 

튀김은 김말이 2개에 만두 2개 그리고 계란 1개를 시켰는데요.

개당 500원이에요. 정말 학교 앞이라 완전 저렴^ㅡ^

 

즉떡 2인분은 8천원.

 

그리고 어린 아이때문에 시킨 잔치국수인데요.

잔치국수는 4,500원.

주인아주머니가 자꾸 밥도 주시겠다고 하시고

뭐 좀 필요한거 없냐고 하시고..

 

손주분들이 있어서 그러신지 저희 아이들도 살뜰하게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했네요^^

잔치국수도 심심하니 조미료맛이 안나서 좋았어요.

국수도 완전 많아!

 

 

하이라이트인 볶음밥이 빠졌네요.ㅠㅠ

다 싹싹 먹고 밥에 치즈넣고 비벼 먹었네요.ㅎㅎ

 

역시나 맛있어요.

이렇게 여기 와서 즉떡을 한번 먹어줘야 당분간 떡볶이 생각이 안나더라구요.

딸기빙수도 먹었어야 했는데.ㅠㅠ

 

아이들도 남편도 너무 배불러해서 못먹고 나와서 아쉬움:))

 

다음에는 친구와 함께 또 가서 먹어줘야겠어요.

역시 고등학교 친구들과 가야 또 그 추억에 더 맛있게 느껴질 듯 싶네요.

 

수요미식회에 나온 모꼬지에 다녀오신 분이라면,

여기 진미분식도 한번 추천드려요!

같은 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tel : 02-425-32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