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백년이 넘는 긴 역사를 지니고 있는 씨티은행은 전세계 곳곳에 점포를 두고 있는 세계적인 금융기관입니다. 한국에서도 50년 이상 영업을 하면서 많은 분들이 대출 카드 예적금 등을 이용하고 있죠. 오늘은 외국계 금융기관이면서 시중은행인 시티은행 직장인 대출 및 아파트 통한 마이너스통장조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씨티은행 직장인 마이너스대출


씨티은행은 금융업무가 인터넷 및 모바일로 이동하는 트렌드를 반영하여 선제적으로 지점 통폐합에 들어갔습니다. 지점 운영으로 인한 비용절감을 모바일 인터넷대출상품 금리 등에 반영하면서 보다 나은 대출조건으로 직장인대출이 가능해졌죠.


대출한도 : 500만원~1억 4천만원


무서류 무방문대출이 가능한 시티은행 직장인대출은 씨티은행 혹은 1금융권 인터넷뱅킹 가입 및 입출금계좌를 보유하고 국민건강보험료 납부실적이 6개월 이상인 직장인을 대상으로 합니다. 월소득의 최대 24배까지 금액상 최고 1.4억원 넉넉한 대출한도가 주어집니다.

우대금리 : 최대 1.3%


모바일 혹은 인터넷뱅킹에 따른 0.5%, 대출금액별 최대 0.7%, 주거래 고객 우대에 0.1% 최대 1.3% 금리우대가 주어지며 최저 3% 초반대 1금융권 직장인대출 중에서도 착한 금리로 직장인대출 진행이 가능하죠.


상환방법 : 일시상환, 분할상환, 마이너스식


1년 만기에 일시상환하는 방법 혹은 3년~5년 원금과 이자를 분할상환하는 방법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추가적으로 한도대출인 마이너스대출방식도 가능한데 대출한도는 7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평일 9시~22시 및 토요일 9시~20시에 대출신청이 가능하며 평일 영업시간이 9시~18시에 대출신청시에는 당일 대출입금도 가능합니다. 공인인증서 및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바로 온라인으로 바로 대출신청해보세요.



씨티은행 아파트 신용대출


1억원 이상의 아파트를 소유하고 있다면 담보 설정없이 소득증빙없이 국민은행 신용평가 기준을 충족한다면 씨티은행 아파트 신용대출을 영업점 방문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 : 500만원~4,000만원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 만기일시상환, 마이너스식


대출한도는 최소 5백만원에서 최대 4천만원까지 설정가능합니다. 원금과 이자를 균등하게 분할상환시 최장 3년까지 만기일시상환 및 마이너스통장인 한도대출시에는 1년 대출기간 주어집니다. 중도에 상환시에는 수수료가 따로 부과됩니다.



우대금리 : 최대 0.7%

씨티은행 첫거래 신청 및 신용등급 1~3등급시, 모바일뱅키 사용시, 시티카드 실적, 주거래고객 등에 따라 최대 0.7% 우대금리가 반영되어 최저 4% 초반대 금리까지 가능합니다.


단, 소유 아파트가 2명 초과 공동명의거나 (가)압류, 가처분인 경우, 제3자를 위한 물상보증인으로 담보제공된 경우는 대출이 제한됩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1588-5753으로 문의해보세요.

씨티은행 신용대출 금리인하 가능


씨티은행 신용대출을 받았다면 당연히 대출금리에 신경이 쓰입니다. 변동금리라면 오르는 금리에 부담이 가중되죠. 만약 최근 직급하거나 연봉이 크게 올랐다면 대출을 받은 금융권에 금리 인하 요구권을 행사해보세요.


즉, 은행은 물론 보험사 저축은행 카드사 등 모든 금융회사에서 받은 대출이 있다면 승진, 급여인상, 은행 실적, 신용도가 좋아지면 대출금리를 낮춰달라는 요구가 가능합니다. 현재는 영업점 방문으로 가능하며 앞으로 온라인으로 신청도 가능해질 예정이라고 하니 방문전 은행에 필요서류와 온라인 신청가능여부 확인해보세요. 씨티은행의 경우 1588-7000을 통해 문의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