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장품에 대한 정보를 찾기도 또 효과를 확인하기도 어려워서 보통 화장품을 사야할 때면 그냥 편하게 백화점에서 고르곤 했던 1인인데요. 요즘엔 다양한 루트로 화장품에 대한 정보를 찾기도 쉬워지고 또 무엇보다도 화장품을 구매할 수 있는 루트도 다양해진 거 같아요.

 

그래서 저 또한 백화점뿐만 아니라 올리브영이나 롭스 그리고 홈쇼핑을 챙겨보며 요즘의 핫한 화장품들을 꼭 체크하곤 해요.

 

이번에는 에센스가 똑! 떨어져서 고민하다가 많이 들어왔지만 한번도 써보지 못한 "아이소이 흔적세럼" 바로 "아이소이 블가리안로즈 세럼" 으로 결정!

 

그 전 제품은 백화점 브랜드 제품을 썼는데 가격은 비싼데 눈에 띄는 효과를 보지 못해서 이번에는 드럭스토어에서 착한 가격에 구매를 결정했어요.

 

모든 화장품도 마찬가지지만 에센스 또한 본인의 피부고민에 맞춰서 구매하는 것이 맞는데요. 그래서 요즘에 키엘에서는 매장에서 피부고민을 상담하고 그 자리에서 에센스를 만들어준다는 얘기도 하더라구요. 완전 신기!

안그래도 그래서 고민하다가 기다릴 수 없어서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주문했어요.

우선 수치로 믿을 수 있는 인기!

"올리브영 4년 연속 에센스부문 1위" "파우더룸 스킨케어 부문- 세럼1위" 등등 아무래도 요런 거 무시못하죠?

저 또한 매장가면 그래서 이런 팻말 붙어져 있는 건 그냥 손이 가게 되더라구요..ㅎㅎ

 

전 아이소이 잡티 집중케어 듀오세트로 세럼과 크림이 같이 있는 것으로 골랐어요. 가격은 43,800원인데 할인쿠폰에 적립금도 써서 35,000원정도에 구매했네요.

 

아이소이 잡티라인은 잡티토닉, 잡티세럼, 잡티크림으로 구성되어 있구요. 전 이 중에서 세럼과 크림을 선택했네요. 미백라인은 특히나 같은 라인으로 써야 효과가 좋다고 하는데 우선은 토닉이 두개나 남아있어서 추가 구매는 절제 했네요^.^

 

두둥! 귀여운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에 색깔이 우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색이에요.ㅎㅎ

 

 

손에 발라보니 생각보다 흐르는 정도가 심하진 않아요. 너무 묽다는 분들도 계시던데 전 생각보다 묽다고는 느끼지 못했네요. 하지만 끈적임이 없다고 했는데 전 반대로 약간의 끈적임이 느껴져서 최대한 피부에 흡수시키려고 노력했어요. 아무래도 평소보다는 바르는 텀을 시간을 좀 더 줬네요.

 

 

그리고 크림! 기존에 조금 남은 크림이 있었지만 같이 써야 웬지 효과가 좋을 거 같아서 그냥 뜯었어요. 크림이 조금 끈적임이 있는 건지 세럼이 있는 건지, 아님 두개를 같이 써서 그런건지 몰라도 끈적임은 살짝 있었네요.

그래도 흡수시간을 좀 더 길게 두고 톡톡 두드리기를 몇번 반복하면 나쁘진 않아요.

 

 

 

그냥 웬지 이렇게 세트로 놓으면 뿌듯한 화장품 듀오세트!

 

 

 

이상하게 한쪽이 저렇게 뻥~ 뚫여있는 거 보니 괜히 기분이 찝찝한 거 빼고는 괜찮아요ㅡㅡ;;

그램수는 맞춰겠죠? 뭐..ㅎㅎ

재어보려다가 말았네요.ㅋㅋ

 

이제 일주일 써본 후로서는 정확하게 효과는 뭐라 말씀드리기가 뭐한데요..흠..요즘 마스크팩도 바꿔서 사용하고 있는지라 어떤 것으로 인해 효과가 좋은지는 흠..

우선 그래도 꾸준히 쓰면 효과가 좋다는 지인의 추천도 있고 1주일 써본 저로서도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

 

유난히 잡티가 있는 부분은 한 번 더 발라주고 사용하고 있어서 그런지 피부가 밝아졌다는 소리도 몇번 들었네요..ㅎㅎ

아이소이 흔적세럼 구매를 고민 중이시라면 저라면 가성비 대비 굿~ 추천드립니다.

 

아이소이 흔적세럼 이용에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