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에 버거킹, 신제품도 자주 나오고 할인에 행사까지 참 많아졌죠?

 이번에는 "붉은대게와퍼"가 새로 나왔더라구요.

 

사실 롯데리아에서도 나왔었다가 금방 없어진 메뉴 중 하나였었는데요. 기억나시나요?

CF만 기억에 남는..."니들이 게맛을 알아?" ㅋㅋㅋ

 

버거킹은 과연?! 궁금하네요. 개인적으로는 어쨌든 새우버거든 대게버거는 바다쪽 들어간 것도 완전 좋아하는 1인으로서 꼭 먹어버리라..기대감이 생겨요. 그래도 버거킹이니깐요^<^

어제도 티비에 이정재씨가 선전하던데...ㅋㅋㅋ 처음에는 모델이 안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또 보다보니 묘하게 어울린다는...ㅎㅎ

 

역시 모델출신다운 컷! 손에 든 저 붉은대게와퍼는 과연 정말 저렇게 두꺼울까? ㅎㅎ

국내산 붉은대게살과 순쇠고기 페티 그리고 타르타르소스까지!

어쨌든 바다쪽과 잘 어울리는 타르타르 소스에 대게살과 고기까지 맛볼 수 있다고 하니 알찬 구성임은 틀림없는 거 같아요. 그리고 뭐, 버거킹에서 만들었다고 하니 기본은 하겠다....싶은..흠..

 

그리고 오늘까지만 행사하는 할인행사인데요. 버거킹의 스테디셀러, 와퍼주니어와 불고기와퍼주니어가 단돈 1,900원!

요런거 절대 놓치지 않는 1인인데, 아쉽게도 오늘 지인집 방문계획이 있어서 못먹고 패쓰해야할거 같아요.ㅠㅠ

다음기회를 노려야겠죠?

오늘 기회가 된담녀 붉은대게와퍼 하나 시키고 아이들은 와퍼주니어 하나씩 쥐어주면 딱!좋은데..ㅎㅎ

저희 집 근처의 버거킹은 옆에 큰 공원을 끼고 있어서 아이들 데리고 가기에도 좋고, 놀다가 가기도 좋고...게다가 오늘 날씨도 완전 좋은데^.^ 다음기회에~~

 

오늘 완전 사람많을 듯 싶네요.

 

그리고 버거킹에서 꾸준히 해오는 스낵킹 할인행사!

아이스크림이며 치즈프라이 그리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블리에드 등등 디저트류를 꾸준히 바꿔가면서 세일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아메리카노는 이 달에 더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더라구요. 아! 너겟킹두요!

 

이런건 비교하면서 즐기는 센스~~

 

바로 요거! 핫아메리카노도 아이스아메리카노도 단돈 1천원!~ 굿

 

또 다른 '인조이 애니킹' 행사는 너겟킹 10조각에 2천원.

아쉽게도 인당 5팩까지만, 그리고 배달은 제외!

예전에도 요 행사 한적있는데 3~4번은 사먹었던 거 같아요. 아이들 간식으로 짱!~

아무리 냉동식품이 있어도 요렇게 바로 튀겨서 그리고 또 사먹는 맛은 또 다른지 아이들이 엄청 좋아했던 기억이 나네요.

 

이번에도 돌아온 너겟킹행사, 부지런히 이용해야겠어요..ㅎㅎ

예전에도 가격도 많이 착해지고 행사도 많아져서 더 자주가게 되는 버거킹!

저희 집 근처에서도 사실 한번 없어졌다가 다시 오픈했는데요. 예전보다 더 잘되는 거 같더라구요.

아무래도 할인과 가격때문이지 아닐까? 싶네요.

 

6월의 알찬 버거킹행사, 이용에 참고하세요!

아! 그리고 버거킹도 중순되면 또 스팟성으로 툭툭 행사가 나오더라구요.

나중에 또 추가할 행사있으면 다시 포스팅할게요^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