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래 통일전망대에 갈 생각도,

또 거기서 끼니를 떼울 생각도 없었기에

아무런 조사없이 방문했는데요.

 

계획없이 간 고성의 통일전망대도 그리고

우연히 들어간 통일전망대 근처에 위치한 맛집도

너무나 만족스러웠던 고성 여행.

 

아마도 강원도 하면 대부분의 분들이

속초나 혹은 설악산을 돌아보실 텐데요.

아이들이 있다면 학습으로 통일전망대도 좋은 거 같아요.

 

통일전망대 구경 후, 제가 다녀온

근처 맛집 강추드려요.

우연히 들어갔지만 찾아보니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또 지역분들도 많이 오시는 거 보니

맞게 잘 찾아왔다 싶었네요.

 

바로 "3대전통 박포수가든"

 

 

위치도 도로변 바로 옆이라 찾기 쉽고

우선 이런 앞 마당이 너무 마음에 드네요.

나이들었나 봐요:))

 

 

이제 아파트가 답답하고 싫으네요.

편한 거 외에는 진짜 아파트는 크게 장점이 없는 거 같아요.

어쨌든 3대전통 박포수가든으로 두둥!

 

 

여기의 대표 메뉴는 물론 막국수구요.

이렇게 친절하게 막국수 맛있게 먹는 방법도

나와 있어요.

하지만 저희는 무조건 그냥 주시는 대로 먹는게

가장 맛있더라구요.

 

 

원래 아점으로 늦게 먹은 후라 먹을 생각이 없이 왔고

또 그래서 가벼운 마음으로 들어와서

우선 메밀 왕만두 1개와 막국수를 시켰어요.

주변에 눈치껏 보니 대부분의 2인 오신 분들이

그렇게 시키시더라구요.

 

 

정말 쫄깃쫄깃한 만두 피와 꽉 찬 속!

짜지도 않고 완전 맛있게 잘 먹었네요.

 

배불러서 얼마 시키지 않았는데 너무 맛있어서

배고파진거 있죠?^^

 

 

그리고 메인! 대표메뉴인 막국수가 두둥!

정말 간소하게 보이지만 맛 하나는 최고에요.

 

 

요 동치미넣고 먹으면 굿~

정말 동치미가 완전 시원하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나중에 후기를 보니 직접 담그셔서 땅에 묻어두신다고 하네요.

 

아쉽게도 저희는 보지 못하고 왔어요.

아이들한테도 보여주면 좋았을 것을...

 

 

별 기대없이 정보없이 들어갔지만

너무 맛있게 잘먹고 깔끔한 맛에 속도 좋았던..

알고보니 근처분들에게도 맛집이더라구요.

애매한 시간에 왔는데도 옆에 오신 중년부부 팀은 얘기들어보니

근처 낚시배를 하시는 분들이고

자주 오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역시 제대로다 싶었네요.

혹시 고성가시는 분들은 근처 박포수가든 한번 들려보세요!

겨울에도 시원한게 굿!이에용^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