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니클로하면 빠질 수 없는 후리스! 남녀노소 불문하고 많은 분들이 하나쯤은

사보고 입어본 경험이 있지 않나 싶은데요.

 

저 또한 부모님들께도 선물하고

아이들은 매년 입히고 있는데요.

 

요즘엔 어른들 제품은 이쁜 무늬가 없어서

매번 보고 돌아서곤 하는데

얼마전에 방문한 유니클로에서 아이들 후리스집업이

착한 가격에 세일중이라

마지막 찬스 일거 같아서 집어왔네요.

 

요건 조카한테 물려받은 건데 아직도 거뜬해요.

4년은 된 듯 싶네요.

 

꾸준히 나오는 디자인이라 또 부담없이도 입을 수 있는 거 같아요.

 

 

요건 새로 구입한 유니클로 후리스

무늬는 고민고민하다가 블랙 계열에

안입어 본 디자인으로 제 스타일로 골랐네요.

 

다행이 아이가 크게 까다롭진 않아서 옷 입히기는 쉬워요^^

 

 

사이즈는 150으로 골랐어요.

아무래도 좀 크긴 하지만 겨울에 안에 두꺼운 거 입히고 입으면 되고

또 올해는 아무래도 패쓰하고 내년에나 입힐 생각이기때문에

괜찮은 듯 싶네요.

 

그렇지 않더라도

유니클로는 교환기간이 한달이나 되니

굿굿굿!

 

 

가격은 19,900원으로 적혀있지만

9,900원에 득템!

 

예전에 12,900원일때도 샀다가 환부한 적이 있는데

기다리기를 잘 할거 같아요.

 

어짜피 내년에 입힐 건데 괜히 묵혀두는 옷 천원이라도 더 주면

아깝긴 하잖아요^^

 

 

역시 안은 보슬보슬한 따뜻한 촉감.

요게 진짜 너무 중독되는 거 같아요.

 

외투 안에 입어도 따뜻하고 선선한 날에는

요거 하나도 거뜬하고 또 저렴하니 부담없이 입기도 좋고 말이죠.

 

점점 유니클로 가격이 오르는 거 같아 아쉽지만

그래도 이렇게 세일찬스를 이용하면 가성비대비 굿굿굿!

 

아! 그리고 요 후리스집업은 콜럼비아 제품으로

직구한 제품인데요. 가격은 만원 조금 넘게 줬던 거 같아요.

하지만 진짜 질은 유니클로가 더 좋은 거 있죠?ㅡㅡ;;

 

 

겉에도 보면 약간 보풀이 눈에 보이고 손목이나

목도 늘어나서 보기 싫을 정도가 됐네요.

입은지는 2년밖에 안됐는데 4년을 버틴 유니클로의 후리스보다

질이 더 안좋은 듯 싶어요.

 

안에는 입을 수 있는데

겉에는 차마 입을 수 없어요.;;

 

 

안에는 더 심하죠?

완전 보풀이 대박!

 

괜히 머리 싸매고 직구하고 비교하고 배송비까지 내고..

그냥 이제는 맘편히 유니클로 후리스 입히려고 합니다.

 

 

아! 눈썰매 바지하려고 하나 샀는데요.

요건 좀 실패한거 같아요.

 

입혀보니 좀 싼티가 많이 나네요.

실제로 싸기도 하지만..ㅋㅋ9,900원 줬어요.

작년에 나온 방수바지가 100배는 더 이쁜거 같아요.

 

하지만 직원분께 여쭤보니 나올 예정이 없다고 하네요.

이런이런.

 

그래서 아쉬워서 집어왔는데 우선 따뜻은 할거 같은데

질은 그닥지..썩...

 

안에는 후리스 소재가 있어서 따뜻하긴 엄청 따뜻해요.

그것에 만족하고 그냥 입히기로 했네요.

 

사실 환불할까말까 수십번 고민했어요.

 

 

그래도 이렇게 깨알같이 옆에 주머니도 있어요.

다양한 다른 색깔도 있었는데요.

그나마 요 색상이 가장 있어보이길래(?) 집어왔는데

100% 만족하진 못하고 있어요.

 

 

그래도 우선 고무줄 밴드이고 따뜻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으니

아이는 편하다가 잘 입네요.

 

저렴하게 한해 입히기에는 좋아요.

2월에도 역시 유니클로는 다양한 제품을 세일하고 있더라구요.

기회되시면 한번 방문하셨다고 세일찬스로

쟁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

 

이용에 참고하세요!

유니클로는 무조건 세일찬스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