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화장품 로드샵인 이니스프리! 아모레퍼시픽 계열이라 믿을 수도 있지만 또 무엇보다도 어렷을 때 처음 접해본 브랜드여서 그런 듯도 싶어요. 또 그 기억이 나쁘지 않아요.

대부분의 제품이 다 무난해서 잘 사용했던 듯 싶어요. 그래서 여전히 항상 구매하는 제품도 정해져 있어요.

 

노세범파우더 그리고 클렌징 티슈! 클렌징 티슈는 진짜 맥꺼 쓰다가 비용 부담에 이니스프리로 바꿨는데 나쁘지 않아요. 여행 다닐 때도 유용하고 간단한 메이크업은 깨끗하게 지워져서 꾸준히 구매하고 있어요.

 

안그래도 이제 떨어져서 구매하러 가야하는데 세일상품이나 온라인으로 같이 주문할꺼 뭐가 있나 들락날락 하고 있어요.

같이 한번 볼까요?

 

먼저 워너원 멤버들이 픽한 다양한 화산송이 컬러 클레이마스크 이벤트에요. 하루에 한번씩 이벤트를 응모할 수 있으며 즉석당첨도 가능해요. 게다가 응원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100만이 넘으면 미공개 컷도 오픈한다고 하네요.

워너원 팬 분들은 열심히 매일매일 클릭하시면 될거 같아요.

 

게다가 화산송이 컬러 클레이마스크를 2개 구매하면 헤어밴드를 증정하는데요. 요 헤어밴드가 베어브릭 콜라보 제품이라는 거! 개인적으로 베어브릭 광팬이라 완전 반가워요.

사실 제품을 보고는 개인적으로 막 와~ 좋다 이건 아니지만 어쨌든 공짜이니..ㅋㅋㅋ

 

화장하거나 세수할 때도 간단하게 사용하기 좋을 거 같고 여름에 시원하게 평소에도 이용하기 좋을 듯 싶어요. 어짜피 마스크팩이 다 떨어졌는데 아무래도 하나 구매해야겠어요^^

 

그리고 꾸준히 진행되는 이니스프리의 마이쿠션 행사인데요. 이번에는 쿠션 리필 제품을 구매하면 마이쿠션 케이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네요. 온라인에서 구매시에는 선택의 제한이 조금 있지만 오프라인에서는 보유한 수량중에서 선택할 수 있어요.

사실 요즘같이 더운 날은 외부에서도 수정화장하려고 쿠션 제품을 꺼내서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나만의 특별한 디자인 케이스 맘에 드네요^ㅡ^

 

그리고 서둘러야 할 선착순 1천명 한정 이벤트! 온라인 전용 행사이며 4만원 이상 구입하면 대용량 클렌저 키트를 증정하는 행사인데요. 여름철 바캉스를 위한 필수템인 클렌저 제품을 추가적으로 증정받을 수 있으니 크렌저 구입하시려는 분들은 요 찬스도 노려보시면 좋을 듯 싶어요.

 

 

그리고 핫썸머 이벤트로 해당 상품 구매하면 휴가철에 꼭 필요한 클렌저와 선크림 파우치가 증정되는데요. 이런거 정말 구입할 수도 없고 본품 챙겨가면 번거롭고 요런 샘플은 정말 여행때 유용한거 같아요.

게다가 제가 구입하고 싶은 제품들이 대부분 포함되어 있네요.

 

 

노세범미네랄파우더, 노세범미네랄팩트 그리고 알로에리바이탈 슬리핑팩! 굿~

아! 그리고 온라인전용인 트루케어 무기자차 선크림도 있네요. 요건 진짜 요즘 가장 궁금한 제품 중 하나인데 온라인에 샘플 신청도 간단하게 할 수 있으니 저 처럼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이용해보세요!

 

그리고 또 다른 핫한 이니스프리의 내맘대로 마이팔레트 행사!

마이팔레트 제품을 3개 구매하면 아이섀도우 브러시를 하나 증정하네요.

전 그냥 손으로 쓱쓱 바르는 편인데 브러시 쓰시는 분들은 이참에 증정받으시면 좋을 듯 싶네요.

 

게다가 내가 마음대로 원하는 컬러대로 고를 수 있으니 1석 2조!!

 

7월에도 역시나 알찬 이니스프리의 할인행사! 오프라인에서 테스트하고 온라인에서 구매하면 사실 좀 더 저렴한 가격에 또 다양한 할인에 많은 샘플또한 챙길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열대야래요.ㅠㅠ 이럴 때일수록 감기 조심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