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콩을 가지 않아도

진정한 망고쥬스를 맛볼 수 있는 곳!

바로 그 유명한 허유산 망고쥬스집이 잠실에 1호점으로 생겼어요!

전 우연히 주말맞이 점심먹으러 나갔다가

우연히 그 앞에 위치해 있는 허유산을 발견!

 

무조건 오늘의 디저트는 요기다! 했네요ㅋ

 

위치는,

지하 1층 롯데월드 입구를 바라보고

왼쪽으로 쭉~ 들어가시다 보면 세븐스프링스를 지나서

만날 수 있어요!

 

입간판으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메뉴들.

요즘 정말 해외의 유명한 디저트들이며 과자등등 많이들 들어오니,

해외여행이 따로 필요없죠?^^

 

물론 그래도 해외에서 먹는 거랑 또 우리나라에서 먹는 거랑은....달라......ㅜㅜ

어쨌든 그래도 굳이 멀리 가지 않아도 언제든지 먹을 수 있는 허유산 망고쥬스^^

 

 

좌석도 어느정도 있는데요.

주말이라 다만, 자리잡기가 쉽진 않더라구요.

그래도 대부분의 분들은 테이크아웃해서 들고들 가시니,

자리는 금방금방 납니다.

먼저, 대표 메뉴들이 보이네요.

 

 

다양한 디저트들. 점보 망고 츄어블은 진짜 먹고 싶던데.ㅠㅠ

우선은 배부르게 점심을 먹은 후라,

대표적인 A1 으로 하나 그리고 아이들이 코코넛도 먹고 싶다고 해서

B1으로 하나.

각각 라지 사이즈로 주문하니 총 12,400원... 헛;;;

라지는 6,200원이니 정말 웬만한 김밥 두줄 값..ㅋㅋㅋ

 

 

가끔씩 사들도 아이들 간식으로 해도 좋을 듯 한

망고푸딩과 망고모찌

 

 

 

정말 똑같이 노란색 옷을 입은 분들이 부지런히 만들고 계십니다!

선물하기 좋은 포장 제품들도 구경하며 기다리기!

 

 

두둥!

요건 코코넛과 섞인 B1

아이들이 서로 먹겠다고 실랑이를 버렸지만

역시나 최고는 A1. 오리지널 망고쥬스네요.

 

아이들은 젤리도 맛있었나 본데, 전 다음번에는 젤리빼고 주문할까해요.

아무래도 어른들 입맛에는 젤리빼는게 나을 듯 싶네요.

아이들은 젤리 완전 좋아하며 먹었어요.

 

 

 

살짝 사진찍는데 달라고 조르는 아이 손..ㅋㅋ

더운 여름이 되면 아무래도 자주 찾게되는 곳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망고쥬스가 먹고 싶거나 여행지의 추억이 그리운 분들,

잠실맛집 허유산 한번 들려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