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긴긴 연휴동안에는 아이와 뭘 먹을지도 참 고민스럽더라구요. 다행히 둘째 아이는 유치원을 등원시키고 오래간만에 큰아이와 데이트 했어요! 아이와 일찍 롯데월드 잠깐 들리려고 했는데 엄청난 인파에 포기. 아이 꼬셔서 그냥 토이저러스에서 장난감하나 사주고 간단하게 점심 먹으러 눈여겨 봐뒀던 도이첸 핫도그로 GO!

 

 

지하 1층에 롯데월드 정문을 바라보고 왼쪽으로 쭉~ 직진하면 만나볼 수 있답니다. 아! 가다보면 허유산 망고 도 만나볼 수 있다는 사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깔끔하고 깨끗한 외관! 사실 위치도 살짝 구석이서 아직 모르는 분들이 많은 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오히려 조용해서 좋았던 거 같아요.

 

먼저 입구에 세워져있는 메뉴 입간판을 보고 나니 더더더 식욕이 솟네요.

 

독일식 핫도그 전문점인데요. 종류도 다양하고 커피에 음료도 팔고 스낵 종류도 있으며 버거 종류들도 있더라구요.

 

아이와 저는 스마트팩으로 초이스! 프랑크푸르트 핫도그에 불고기버거, 케이즌 후라이, 치즈스틱 그리고 음료 두잔에 9,900원에 구입할 수 있어서 알찬 구성인듯 싶더라구요. 핫도그와 버거를 다 같이 먹어볼 수 있는!^ㅡ^

 

주문과 동시에 바로 만들어주시더라구요. 의외로 케이준 후라이도 맛있고 치즈스틱도 굿!

무엇보다도 핫도그가 완전 짱짱짱! 굿이었어요.

 

 

하지만!!! 아쉬웠던 햄버거! 소스맛이 롯데리아의 불고기버거에 길들여져서인지 그닥이더라구요. 역시나 핫도그를 두개살걸, 아쉬웠다는요!~ 다음에는 무조건 핫도그로 두개! 핫도그 맛만 보면 다시 방문 100% 이상입니다!

 

다만 햄버거는 다른 건 모르겠지만 불고기 버거는 그냥 그랬던 거 같아요.

 

연휴동안 롯데월드 가실 분들, 혹은 근처 가실분들은 도이첸 핫도그 한번 방문해보세요! 핫도그는 굿굿굿~ 개인적으로는 스테프 핫도그보다도 더 알차고 소시지도 더 맛있어서 좋았네요. 추천드려요^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