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공유

잠실 에머이에서 쌀국수 굿~

준서마마 2017. 6. 26. 11:42

몇 달 전에 잠실 롯데백화점 지하 식품관이 긴 리모델링 기간을 끝내고 오픈했는데요.

그 중에서 가장 반가운 건, 에머이가 오픈했다는 사실이에요!^ㅡ^

 

개인적으로 쌀국수를 워낙 좋아하고 분짜도 좋아하는데 특히 에머이는 분짜로 유명한 곳이에요.

쌀국수는 뭐, 말할 것도 없음!!!

 

오픈하고 지금까지도 항상 줄을 서지 않으면 먹을 수 없는 곳인데요. 큰 맘 먹고 줄 서서 먹기로 했어요.

 

기다려보니 계산하는 것이 오래 걸리고 주문하면 음식은 짧은 시간에 나오더라구요.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만드시는 분들 중에 베트남 직원분들이 2분 계셨는데 두분이서 대화하실 때도 베트남어로 하시더라구요. 웬지 신뢰감 업업!

메뉴는 단촐합니다. 양지쌀국수 보통 사이즈 9천원부터 불고기, 차돌, 생고기로 되어 있구요. 분짜가 13천원, 물만두 6천원 그리고 라임 추가 금액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분짜와 쌀국수 두개를 시키고 싶었는데 친구가 스시 먹고 싶다고 해서...쌀국수만 주문했네요.

 

 

두둥! 정말 금방 나와요. 그릇에서도 느껴지는 베트남 냄새~

국물 맛은 말로 설명할 수 없는...리틀사이공과 비슷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여기 국물이 좀더 깔끔한 거 같아요.

 

리틀 사이공도 항상 줄이 길었는데 아무래도 여기 생겨서 좀 덜 하지 않을까도 조심스럽게 예측해봅니다^ㅡ^

 

 

얇게 썰어진 건 단무지, 그리고 고추 그리고 얇게 썰어진 마늘인데요.

은근이 다 넣으니 매콤하더라구요. 편으로 썰어서 절인 마늘은 넣으니 또 다른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우선 처음에는 그냥 먹고 조금 남았을 때 추가해서 먹는 것을 추천드려요.

국물맛이 확실히 다르거든요.

 

 

짜잔! 한젓가락 집어서 후루룩~ 면도 역시 생면이고 넓은면이라 그런지 씹는 맛도 있고 국물맛도 느껴지고 후회없는 기다림이었어요. 보통 사이즈였지만 양도 아쉽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남성분들이 드시기에는 조금 아쉬울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역시나 대부분의 분들이 분짜 한개와 쌀국수 한개씩 꼭 시키시더라구요.ㅠㅠ

다음번에는 무조건 분짜입니다!

 

다음 주에는 친구와 한번 방문하려고 해요. 다음에는 무조건 분짜와 쌀국수로 시키렵니다!

잠실에 새로생긴 에머이, 조금 기다려야 하지만 그래도 쌀국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강추! 드립니다.

국물맛이 달라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