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가 어렷을 때는 꿈도 못꿨던 불금의 술집!

하지만, 이제 아이도 크고 하니깐 종종 아이는 영화틀어주고 팝콘 셋팅해준 후

남편과 둘이서 가까운 방이동으로 한잔 하러 갈때가 있어요.

 

자주는 힘들고 한달에 2번? ㅠㅠ

보통은 양꼬치 집이나 곱창 집을 가곤하는데요.

이번에는 진짜 진정한 술집으로!

 

얼마만인지..정말 대학 졸업 후 결혼 전이 잠깐이었던 거 같아요.

오래간만에 연애기분도 나고

젊은 사람들 사이에게 기분 좀 냈네요^ㅡ^

 

저희 부부가 간 곳은 방이동 맛집에 위치한 경성주막인데요.

나중에 알고 보니 체인이더라구요.

 

이자카야 너무 좋아요!

제가 간 곳은 송파구청점인데요.

2층규모로 넓고 크더라구요.

 

역시나 주중 저녁에 갔더니 근처 직장인분들도 북적북적^ㅡ^

이런 분위기 너무 좋아요!

 

 

저희 부부는 2층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계단옆에 적혀있던 좋은친구와 즐거운 술자리!

 

정말 아이들 좀 더 크면 친구들하고도 요런 재미 느끼고 싶네요.

언제였는지 기억도 나지 않아요.ㅠㅠ

 

겨울한정메뉴가 붙어있었는데요.

많이들 시키시던데 저희는 패쓰~

알탕, 연어찹스테이크, 생굴튀김, 생굴나베.

 

무엇보다도 여기 경성주막은 안주 종류가 비싸지 않더라구요.

보통 이자카야는 안주값이 싸지 않은데 적당한 가격에 많은 종류의 안주를 맛볼 수 있어서

좋았네요.

 

아! 그리고 무엇보다도 여기서 사케도 맛볼 수 있다는 사실!

저희 부부는 사케를 무지 좋아하는데 여기서는 조금씩 덜어서도 파시더라구요.

나중에 소주 먹고 나서 아쉬웠네요. 진작 시킬걸..::))

 

다음에는 처음부터 우선 사케로.

 

안주 종류는 저렇게나 많아요! 고르기 힘듬..ㅋ

 

하지만 저희는 나가사키얼큰해물짬뽕인가? 요거를 우선 스타트!

역시 소주에는 국물있는게 필요해요.

 

오징어가 진짜 통째로 똭!하니 들어있구요. 우동사리도 들어있어서

간단하게 식사하기도 좋더라구요.

 

 

 

다만, 처음에 간이 잘 안맞아서 중간에 좀 더 추가했네요.

그러니 좀 맛이 나더라구요.

칼칼한 국물맛에 끝까지 싹싹 긁어먹었어요^ㅡ^

 

그리고 시킨 모듬꼬치! 요건 정말 굿!

 

 

마늘꼬치, 닭꼬치, 염통 등등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요것은 다음에 가도 또 시킬 거 같아요.

골라먹는 재미에 어느 것하나 다 맛있었던 거 같아요.

 

 

역시 클리어~

남편꺼까지 뺏어먹었어요^ㅡ^

 

 

 

 

그리고 마지막으로 출출해서 또 집에 가기전에 시킨 게살크림고로케

전문집만은 못하지만 그래도 남편과 역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ㅡ^

 

 

그리고는 집에 둔 아이들때문에 부랴부랴 달려가기!ㅋㅋ

다행히 아이들은 긴 영화에 빠져서 온지도 모르고...ㅎㅎ

 

다음에도 또 방문해서 먹을 생각 100% 입니다.

무엇보다도 이자카야 치고는 가격도 착하고 공간도 넓어서 좋더라구요.

우선 위치고 굿굿!

방이동 술집 찾으신다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오늘 불금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