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림픽공원안에는 cj town 이라고 해서계절밥상,

제일제면소 그리고 차이나팩토리가 있어요.

그 중에서도 저희 가족은 차이나팩토리를 자주 가는데요.

 

키즈룸에 오락이 있어서 아이가 좋아하기도 하고

중식을 워낙 좋아하거든요.

 

이번에도 만족스럽게 맛있게 먹고

공원 산책도 하고!

 

평일 런치는 착한가격 프로젝트로

저렴하게 즐길 수 있네요.

아쉽게도 평일 낮에는 힘들어서

이 날은 저녁에 방문했어요.

 

그래도 평일 저녁이니 한산하고

여유롭게 식사했네요.

아! 올림픽공원 수영장 회원분들은

25%할인도 가능합니다.

단, 회원카드 소지하셔야해요!

 

 

요기는 키즈룸

예전의 오락기가 있고

티비도 있고 그리고 책도 있어요.

아쉬운건 점점 관리가

잘 안되고 있는 듯 하네요:))

 

 

평일이라 요쪽은 오픈하지 않으셨어요.

주말에는 오픈한답니다.

별도의 룸도 있고,

어른들 모시고 식사하기에도 좋아요.

 

 

 

차이나팩토리는 세미뷔페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만두와 디저트는 무제한이며

메인 디쉬는 프리미엄메뉴 하나 또는

3가지의 메뉴를 선택할 수 있어요.

 

요건 1인 3선 선택메뉴들

 

 

중식이니만큼 짜장면부터 짬뽕

그리고 다양한 고기요리들이 있어요.

그리고

프리미엄메뉴들

 

베스트 메뉴인 누룽지탕 강추!합니다.

 

두둥! 이제 만두부터 가져다가 먹기

시작!

 

 

 

만두는 바로바로 쪄주기도 하고

무제한이라서

쌓아놓고 먹기 시작해요.

 

맥주가 빠지면 섭섭하죠?

2천원에 무제한!

 

 

요기서부터는 저희가 시킨 메뉴들

요건 코코넛 쉬림프

 

 

찹쌀탕수육

 

 

그냥 탕수육 ㅋ

 

유니짜장면

 

 

유린기

 

 

매운 찹스테이크!

요것도 추천드려요.

 

 

짬뽕

 

 

깔조네

 

몇개 사진이 빠졌네요.

저희는 소셜에서 식사권을 구매해서 갔어요.

cj카드가 아니면 그게 28%의 할인된 가격이기에

가장 합리적인 방법이지 않을까 싶네요.

 

주말에 외식계획하신다면,

올림픽공원 산책도 하고

차이나팩토리에서 여유롭게 식사하고~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