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 맘때쯤이면 코스트코하면 체리가 가장 먼저 생각나는데요. 개인적으로 여름에는 체리사러 출근도장 찍는 코스트코!

아쉽게도 근데 최근에는 다녀오지 못했네요. 아이들이 이제 좀 크니, 오히려 학원 픽업이며 간식 준비하느라 정신이 없는 거 같아요.

 

그래도 기회를 노리며 할인상품은 꼼꼼하게 챙겨보고 있어요. 회원권이 아까워요.ㅠㅠ

6월은 아쉽지만 끝나가고 7월의 할인상품으로 알아보고 있어요.

방문계획 있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기만해도 상큼하고 시원해지네요. 7월의 여름 후레쉬 푸드 이벤트, 할인행사! 기간은 6월 29일부터 7월 30일까지 약 4주간 진행되며 주별로 할인상품이 달라집니다. 할인행사뿐만 아니라 로드쇼 또한 진행되는데요. 로드쇼도 여름 맞이, 선크림부터 탄산수, 선풍기 등 필수 여름 용품들로 가득하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첫번째 주 6월 29일부터 7월 9일까지의 할인상품들입니다.

고기하면 코스트코인데요, 냉동 LA갈비 또는 찜갈비, 냉장 부채스테이크, 뼈없는 오리주물럭, 날치알, 자두가 할인 쿠폰을 통해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할인쿠폰은 카드 내에 들어가 있으니 따로 준비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7월 10일부터 7월 16일까지 진행되는 할인 상품! 냉장 척아이롤 로스, 하림 자연실록 닭가슴살, 바닐라 슈, 양식전복, 거봉포도도 있네요. 특히 눈에 띄는 바닐라 슈! 완전 맛있어요. 강추! 합니다.

'

 

7월 17일부터 7월 23일까지 진행되는 할인상품들. 냉장 앞다리 불고기, 하림자연실록 닭다리살, 민어매운탕, 레몬 그리고 머스크메론. 전 레몬도 사러가야겠네요. 요즘 레모네이드 먹는 재미가 쏠쏠하거든요^ㅡ^

 

7월의 마지막 주 할인상품들. 7월 24일부터 7월 30일까지 진행되는 할인상품들인데요. 냉장 갈비살, 돈육 고추장 불고기, 해동된 선동오징어, 수플레 치즈케익 그리고 골드키위 또는 그린키위도 세일하네요.

무엇보다도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코스트코! 제품의 품질이나 맛도 보장되지만 그 어떤 제품도 바로바로 환불 또한 가능하니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코스트코인데요. 7월 할인상품 참고하시고 알뜰한 쇼핑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곧 달려갑니다~고고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