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인이 카톡이 왔더라구요. 바로 크리스피크림도넛에서 행사를 하는데 제가 좋아하는 무민캐릭터의 우산을 준다고 하더라구요. 무민이라면 정말 자다가도 벌떡!

아직도 무민캐릭터를 좋아하는 아줌마입니다^ㅡ^

 

무민은 예전에 핀란드 놀러갔을 때 처음 접했는데 그 때는 그 나라사람들이 왜 그렇게 좋아하는지 몰랐어요. 근데, 우리나라 오니 완전 인기네요! 나이 들어서 다시 봤을 땐 제 눈에도 이뻐보이고 웬지 여행의 추억이 생각나서 더 정이 가는 캐릭터에요.

 

그 때 좀 더 많이 사올걸! 다양한 제품들이 많았는데 말이죠. 우리나라는 너무 비싸욧!

어쨌든 그래서 알아본 6월의 크리스피크림도넛의 행사 알아볼게요!

 

이게 바로 지인이 얘기했던 무민 우산행사인데요. 더즌을 구매하면 무민우산이 5천원, 그냥 구매하면 1만원이에요.

컬러는 상큼한 민트와 퍼플 컬러인데요. 구매한 지인 말로는 재질이 그닥 고급스럽진 않다고 하더라구요::))

그냥 무민캐릭터에 만족하고 오래쓸 생각은 하지 말라고.ㅎㅎ

민트 컬러가 더 인기라는데 제가 구매하러 갈 때까지 있을려나 모르겠어요. 안그래도 요 행사 듣고 여기저기 카톡으로 저 또한 알려줬거든요^ㅡ^

 

그리고 크리스피크림 도넛 또한 던킨도너츠 처럼 매달 새로운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이 달은 돼지바, 수박바 그리고 애플베리 도넛이네요. 음료는 돼지바스무디와 수박바스무디 !

보기만 해도 군침도는게 꼭 한번 쯤 먹어봐야겠어요.

 

또한 이 달의 신제품인 돼지바/수박바/애프베리 도넛 중 하나를 구입하고 플친 단독 쿠폰을 보여주면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을 함께 받을 수 있네요.

기간은 6월 30일까지! 혹시 아직 플친 등록안하신 분들은 꼭 플친 등록하고 글레이즈드도넛도 같이 받아오세요^ㅡ^

 

마지막으로 요즘같이 더운 날, 한없이 땡기는 먹고 싶은 바로 빙수! 하와이안콤보 제품이 6,500원입니다.

빙수와 도넛 한개로 이루어진 구성인데요.  아직 한번도 크리스피크림도넛에서 빙수는 못먹어봤는데 종류도 많고 후기도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 게다가 가격까지 착하네요!

저는 우선 내일 아이들이 찜꽁한 돼지바 도넛 사러 고고씽합니다!

물론 오리지널글레이즈드 도넛도 같이 받아야겠죠? 오리지널 도넛은 크리스피크림이 아직은 최고인듯!

크리스피크림도넛의 6월 행사 이용에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