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점점 신제품도 많아지고 할인행사도 많아진 피자헛!

그래서 한참 뜸하다가 요즘에 또 다시 먹기 시작한 피자헛인데요. 토핑도 예전보다 많아지고 피자 도우 맛도 예전보다 맛있어져서 자주 시켜먹게 되더라구요.

 

요즘엔 또 이런 이벤트도 있네요.

바로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 제품 전용으로 엘소드 박스가 출시됐는데요. 6월 15일까지 프리미엄 피자를 주문하면 특별히 엘소드 박스에 담아서 배송이 되는거 같아요.

 

행사 기간은 6월 15일까지인데요. 흠..과연?! 효과가 있을지는 의문..ㅋㅋ

사실 전 모르는 거라..::)) 아마도 도미노피자의 박보검송중기 박스의 효과를 누리는 건지 의문점이 드네요.

요즘 젋은 애들은 도미도피자를 박스때문에도 시킨다는 얘기를 들었거든요.

과연 피자헛도 효과가 잇을지는...흠..

전 모르겠지만 어쨌든 캐릭터는 랜덤이며 매장마다 가능여부도 체크가 필요하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주문 전에 미리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꾸준히 진행되는 더블박스 할인행사!

피자 2판이 한번에 22,000원에 즐길 수 있는 찬스인데요.

더 맛있는 피자 중에서 2종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베스트 메니윤 갈릭비프도 좋고 새로운 베이컨스테이크나 로스트갈릭치킨도 좋고~

또 다른 행사는 모든 피자와 박스를 주분시에는 맛있는 사이드콤보박스가 50% 할인!

피자를 먹으면 웬지 파스타가 아쉬운 법인데, 파스타 세트나 버거, 윙이 들어간 사이드메뉴 시키셔도 좋을 거 같네요.

또 다른 피자헛의 할인이벤트는 피자헛의 역대급 신메뉴가 50% 할인하네요. 단, 선착순 3만명 한정이며 사전예약 이벤트에요. 기간은 6월 11일까지인데요. 저도 한번 신청해보려구요.

 

새로운 크런치치즈스테이크!

바삭바삭함이 눈에 보이네요^ㅡ^ 안그래도 피자 끝의 물렁물렁한 부분이 마음에 안들때 있던데 요건 바삭하니 즐길 수 있으니 좋을 거 같아요.

감자무스, 고구마무스 그리고 모짜렐라 치즈가 쏙~

정말 끝에 버릴 것이 없겠어요. 요 사전예약을 하면 50% 할인쿠폰을 증정받을 수 있는데요. 앱으로 배달도 가능하고 방문시에도 사용이 가능해요. 아무래도 최고의 할인율인 듯 싶어요.

사전예약기간은 6월 6일부터 6월 11일까지이며 사용기간은 6월 16일부터 6월 30일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신청하세요.

그리고 작년말의 감사세일부터 쭉~ 이어져오는 할인행사인, 모든프리미엄피자를 방문포장은 40% 할인 및 배달과 레스토랑 이용 시에는 30% 할인행사.

오잉? 새우 들어간 피자 완전 좋아하는데 갈릭버터쉬림프 피자도 나왔네요.

피자헛 할인을 찾고 계신다면 고민없이 프리미엄피자를 할인된 가격에 즐기시면 된답니다.

저도 이것저것 찾기 귀찮으면 무조건 그래서 피자헛으로!

 

6월의 피자헛 이용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