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지현씨가 쓰신다고 해서 유명해진 허벌페이스푸드의 세럼

일명 "욕세럼"

 

바르면 아파서 욕세럼

효과가 완전 굿이어서 욕세럼

 

저도 처음에는 전지현씨가 사용한다고 해서 또,

걸그룹들이 압구정에서 구매하는 걸 봤다는 둥의 카페 후기를 보고

비타트라에서 직구했는데요.

 

진짜 욕나와요.ㅠㅠ

 

못쓰겠어요. 엉엉엉..어떻게...아까워요.

 

낮에는 정말 절대절대 쓰지 마세요.

 

사실 요게 따갑고 아플수록 피부가 안좋고 또 그래서 효과가 좋다고는 하는데요.

 

아파도 너무 아포..ㅠㅠ

 

정말 외출 준비하며 발랐다가 얼굴에 파스 바른 줄..

 

다시 처음부터 세안하고 약속시간에 지각하고

그리고 나서도 진정하는데 한참 걸리더라구요. 잉잉

 

 

 

가격도 싸진 않아요.

게다가 인기 폭발! 재입고를 받고 있네요.

 

국내에서는 더 비싸다고 해서 많은 분들이 공동구매나 혹은 직구로 구매하시곤 하는데요.

 

진짜 사용하시는 분들께 존경을 표합니다.

 

전 못쓰겠어요.

 

친언니한테도 넘겼는데 다시 넘어왔어요.ㅎㅎ 못쓰겠다고..

 

귀여운 요녀석! 파워는 대단하네요.

효과는 써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다시 얼굴에 바르기 싫을 정도에요.

 

혹시 구매하실 분들은 참을성 있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어요.

진짜 얼굴에 파스 바른 줄.

냄새도 강력합니다.

 

 

스포이드로 되어있어서 사용하기에는 좋아요.

전 우선 10ml로 작은 용량으로 구매했어요.

 

메이드인 U.S.A

국내에도 공식판매처가 있더라구요.

 

요 제품 외에도 다양한 제품이 있는데 글쎄요..

좀 약한 단계가 있으면 좀 궁금하긴하네요.

 

워낙 효과가 좋다는 말들도 있으니 궁금하긴 한데

전 참을성이 없어요.ㅠㅠ

 

 

우선 손등은 괜찮아요.

한번 그래서 발라 봄..ㅎㅎ

 

제 손은 상태가 괜찮나 보네요.

냄새는 강하지만 아프진 않더라구요. 역시 제 얼굴이 문제인가봐용.

 

 

한 스포이드 떨어뜨리니 저렇게 오일층이 분리되요.

아! 사용전에 흔들어야 하는데 깜박했네요.

 

부드럽게 스르르~ 흐르는 것을 보니 사실 또 한번 용기를 내보고 싶기도 하네요.

요즘 눅스오일도 떨어지고 지겨워져서 구매한 것인데

 

다시 용기내볼까요??혹시 알아요..정말 쓰다가 하나도 안아플만픔 피부도 애기피부로 돌아올지?! ㅋ

 

 

발라보니 웬지 피부가 반들반들 해보이는게

욕심이 나네요.

 

손등의 전모습도 좀 찍어놓으걸.

확실히 반지르 하니 흡수도 빠르고 수분감이 오래가더라구요.

 

 

낮에는 절대 다시 시도하지 못하겠고 밤에 한번 시도해보까봐요.

후기들 찾아보니 점점 강도높을 것을 찾는 분들도 계시고 적응하니 효과를 보고 꾸준히 쓰시는 분들도 계시고..

 

어쨌든 재입고요청이 꾸준하고 재구매율이 높은데는 이유가 있겠죠?

역시 이뻐지기는 건 너무 어려워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