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루에 꼭 한번씩은 들리게 되는 CU편의점!

오늘도 역시 아이들과 슬리퍼끌고 가서 이것저것 행사제품 집어들고 계산하고...ㅋㅋ

간편식 구경하다보니 금새 시간이 가더라구요. 간편한 도시락 뿐만아니라 밥만 있으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국이나 반찬도 정말 가득하더라구요.

 

요즘엔 정말 1인가족, 혼밥하시는 분들도 얼마든지 집밥처럼 먹을 수 있는 것들이 많아서 격세지감을 느끼곤합니다.

 

역시나 6월에도 실망시키지 않은, CU편의점의 다양한 행사들!

한번 볼게요.

 

하루 세번 씨유!

비씨카드, NH농협카드, KB국민카드 그리고 현대카드 결제시에는 아침에는 물을 점심에는 커피를 그리고 야참에는 헛개수를 증정하는 행사인데요. 6월한달내내 진행되며 해당되는 카드도 많으니 잊지 말고 챙기세요!

 

부분 일하시는 분들이 잘 챙겨주시는데, 그래도 깜박하시는 경우가 더러 있더라구요.

자! 그럼 본격적으로 CU의 행사제품들 살펴볼게요!

플러스 행사, 아침애 행사, 증정행사!

 

먼저 씨유의 플러스 행사제품들!

하나사면 하나 더 증정해 주는 행사인데요.

오션스프레이의 크랜베리가 1+1 이네요. 크랜베리 쥬스 중에는 역시 오션스프레이가 짱!

 

다른 것 중에서 이 만큼 맛있는 건 못본 듯 싶네요.

그리고 요즘 제가 자주 마시는 타라 밀크티도 1+1 이네요. 지난 달에는 데자와가 1+1이어서 잘 이용했던 거 같은데 이 달에는 타라 한번 마셔봐야겠어요!

 

스프라이트, 슈웹스의 레몬토닉도 1+1

 

제일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2+1 제품들.

카페믹스부터 카프리썬, 바나나우유, 검은콩우유, 항상 궁금하지만 시도해보지 못한 메론맛 우유

 

귀여운 앵그리버드 딸기우유와 초고우유, 스무디 제품도 보이고, 커피 제품도 보이고..

스무디 제품은 한번도 보지 못한 제품들인데 궁금하네요.

 

조각케이크제품들도 2+1 행사 하고 있더라구요. 요럴 때 사 놓으면 좋을 거 같아요. 개당 2,500원인데 3개에 5천원꼴이고 먹어본 경험자로서 완전 맛있더라구요. 가끔씩 아이 수영장 갈때면 사들고 가는데 완전 부드럽고 맛있어서 비싸지만 가격만큼 맛은 좋네!하고 생각했었는데 이 참에 요 행사도 반드시 챙기리라~~

 

그리고 증정행사들!

CU상품 구입하고 덤으로 증정상품도 받고!

전혀 쌩뚱맞은 증정상품을 주는 경우도 있는데 이번 행사는 보니깐 궁합이 딱!이네요.

 

다양한 덮밥류에 김치를 증정하고 있어요.

 

여행갈때 들고 가면 완전 좋을 다양한 종류의 컵밥들!

 

 

알차고 다양한 제품들의 CU할인행사!

CU편의점 이용에 참고하세요.

댓글